메뉴 닫기

키위

나무 한 그루에 키위 2,500개 ‘주렁주렁’

키위

올해 첫 제주산 레드키위가 출하됐다. 제주산 키위 6톤 첫 수출을 시작으로 300톤을 수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9월 27일 한라골드영농조합법인 회원 제주시 월평동 농가에서 수확한 극조생 품종인 ‘레드키위’를 올해. 품종인 ‘레드키위’를 올해 전국에서 첫 출하했다고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농업기술원은 올해 제주산 키위 6톤 첫 수출을 시작으로 300톤을 수출할 예정이라고. 제주산 키위 6톤 첫 수출을 시작으로 300톤을 수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수출한 키위는 9월 11일 이후 수확 한 레드키위 계통인 ‘엔자레드’와 ‘홍양’ 품종으로 도내 약 80농가에서 30여 ha 재배하고 있다.

키위

  그룹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가 원래 그룹명이 키위걸스였다고 밝혀. 서령은 "원래 그룹 이름이 키위걸스였다. 전남도가 육성한 기능성 키위 ‘비단’은 폴리페놀 함량이 기존 키위보다 높아 틈새 작목으로 기대된다. 16일 아시아 외환시장에서 뉴질랜드달러화키위달러는 뉴질랜드의. 기대 이상의 3분기 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이 키위달러를 밀어 올렸다.

제주특별자치도농업기술원원장 송승운은 10일 한라골드영농조합법인대표 고봉주에서 올해 제주산 키위 6t을 첫 수출했다고 밝혔다. 소속사가 키위미디어그룹이라 그 이름에서 따왔다"고 말했다. 올해 제주산 키위가 본격적으로 수확되고 있는 가운데, 고품질 키위 생산으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타 과일과의 경쟁력을 높이고 농가소득 안정화를 위한 세미나가 마련됐다.

키위 잠안올 때 음식으로 체리, 키위, 아몬드 등이 있다. 전남도가 육성한 기능성 키위 ‘비단’ 품종 전남도농업기술원김성일 원장은 전남도에서 육성한 기능성 키위 ‘비단’ 품종의 확대 보급에 나섰다.   제주특별자치도농업기술원원장 송승운은 10월 10일 한라골드영농조합법인대표 고봉주에서 올해 제주산 키위 6톤 첫 수출을 시작으로 300톤을 수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원소녀의 원래 이름은 다름 아닌 ‘키위걸스’였다. 이날 수출을 시작으로 300t이 수출될 예정이다.

1 전라남도농업기술원이 기능성 키위 ‘비단’품종의 확대 보급에 나섰다. 올해 제주산 키위 300톤이 베트남과 홍콩으로 수출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