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실버멀티비타민

일양약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프리미엄 by케빈황

실버멀티비타민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23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췄으며 고령자를 배려해 선식처럼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녹십자대표 조순태는 실버세대를 위한 멀티비타민 미네랄 ‘비맥스 에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제우스실버 포 맨, 헤라 포 우먼을 선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멀티종합비타민 섭취 시 각각의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읽고 자신에게 적합한 영양소를 선택을 하는 것이 좋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실버멀티비타민

한국화이자제약은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올리브영 등 젊은 세대가 자주. 센트룸 실버 포 맨, 센트룸 실버 포 우먼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센트룸은 지난해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녹십자 비맥스에스 녹십자는 실버세대를 위한 멀티비타민 미네랄 ‘비맥스 에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화이자의 글로벌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은 지난해 실버 어드밴스가 지난해 IMS 기준으로 83억원대 매출을 올리며 지난해 같은 기간과 견줘 8%이상 성장했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 관리가 가능한 비타민C, 뼈 건강에 좋은 D, 피로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홍삼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실버 멀티비타민&미네랄제로,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 가능하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실버멀티비타민 실버 세대를 광고 모델로 채용했다. 위한 ‘제우스 실버 포 맨’과 ‘헤라 포 우먼’이 있다. 업체는 "제품 2개를 구매할 경우 2개를 더 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멀티 비타민이나 건강환도 각각 120%, 152%의 신장률을 보였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스페쉬 멀티비타민, 연령별, 성별에 따라 맞춤 종합비타민 제품 선보여비타민결핍증 예방법과. 제우스 실버 포 맨 제품이 있다. 이번에 선보인비맥스 에스는 기존 제품인 비맥스 실버에 기력회복에 도움을 주는 백수오를 보강한 리뉴얼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