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씨라클비타민

건조한 피부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정돈하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꾸워줘요.

씨라클비타민

씨라클은 사용하기 전에 비타민C 성분이 활성화되도록 만들어져 미백 및 주름방지 효능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 화산송이 마스크, 블랙헤드 오프시트, 비타민 C 소스 등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알려진 씨라클이 굵은 주름 개선에 효과 좋은 ’안티링클 드라마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내추럴데이가 다음 달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비타민C 화장품인 ‘씨라클’을 출시, 판매한다.

7 씨라클 비타C 포어 컨트롤 누드 BB크림 비타민 C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송하고 화사하게 만든다. 금상을 수상한 콧대는 ‘비타민C가 즉석에서 생성되는 화장품 조성물 특허’ 기술을 응용해 제조한 씨라클과 자이모겐을 전시한다. 특히 태국에서는 씨라클 빅 히트 라인인 비타민 C시리즈를 먼저 선보여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씨라클비타민

사용법 등이 남성 소비자들의 구매심리를 자극했던 것 같다. ” 고 전했다. 비타민 C20 소스, 블랙헤드 오프시트, 제주 화산송이 마스크 팩 등 히트 화장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씨라클은 청정 제주물과 금을 함유한 제주 워터 슬리핑 마스크 팩 Water Sleeping Mask을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화장품 전문 브랜드 씨라클을 통해 이미 제품 퀄리티를 인정받은 제조사 콧데의 이미지도 한몫 했던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전시회에서는 ‘비타민C가 즉석에서 새롭게 생성되는 화장품 조성물특허제품’을 응용한 씨라클과 자이모겐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 화산송이 마스크, 블랙헤드 오프시트, 비타민 C20 소스 등 기능성 화장품으로 알려진 씨라클은 굵은 주름 개선에 효과 좋은 ‘안티링클 드라마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라클비타민 제주 화산송이 마스크, 블랙헤드 오프시트, 비타민 C 소스 등 기능성 화장품으로 알려진 씨라클은 굵은 주름 개선에 효과 좋은 ‘안티링클 드라마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또 김치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제가 들어간 ‘씨라클’을 다음 달 중 선보일 계획이다.

위시컴퍼니와 말레이시아 No.1 소셜커머스인 에브리데이가 공동 진행한 비타민 화장품 브랜드 씨라클의 비타민 소스 C-20 세럼과 제주 화산송이 마스크 쿠폰 판매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지난 22일 종료됐다. 이 회사는 피부에 사용할 때만 비타민 C가 새롭게 생성돼 피부에 흡수되는 ‘씨라클’과 ‘자이모겐’을 선보여 행사기간 내내 관람객들로 가득했다. ‘씨라클’은 비타민C에 있어 권위를 인정받는 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 미생물학 과 강사욱 교수사진와 그의 제자 장동일 콧데 사장박사과정 수료중이 공동 으로 개발해 ISO인증 등을 받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