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알로에건강식품

당신이 몰랐던 알로에의 부작용알로에 먹는법.

알로에건강식품

주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주성분으로. 여성 건강기능식품으로 경쟁력을 갖췄다. 시판 건강기능식품 역시 알로에 베라를 주원료로 사용한다. 유니베라 ‘노회비책’, 인삼·지황 넣어 원기 회복 돕고 알로에로 손상된 몸 재생까지 유니베라구 남양알로에의 알로에 가공 건강식품 ‘노회비책’도 관심을 끌고 있다.

멈추지 않는 연구개발로 건강기능식품의 지표 제시 알로에 기반 건강기능식품·화장품 전문기업 그린알로에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고객들에게 가장 높은 신뢰를 얻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선정됐다. 그러나 그중에는 알로에 함량은 적고, 대신 ‘첨가물’을 사용해 향이나 맛을 그럴듯하게 만들어 낸 것이 많다. 웅진식품의 알로에겔 제품은 유효성분인 다당체 함량이 높은 유기농 알로에 겔을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알로에 고유의 맛과 기능을 잘 살렸다.

알로에건강식품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가 알로에건강기능식품 시장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클로렐라는 다양한 미네랄과 필수 5대 영양소를 균형적으로 갖추고 있으며, 당귀등혼합추출물 역시 인체시험 결과를 통해 면역력 강화 기능성을 입증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그린알로에 제공 친환경알로에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가 ‘2018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에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주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 가 소비자와 전문가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 조선일보가 주최, 주관하는 ‘2018 국가브랜드 대상’에서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에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와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주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에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알로에는 아프리카 지중해 지방 등을 포함해 600여종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알로에건강식품 그린알로에 건강기능식품을 대표하는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1000mL 용량에 순수 알로에베라겔 즙액이 400% 함유돼 하루 면역 다당체를 300㎎ 섭생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건강 식품’이라는 인식을 확산시켰다.

그린알로에는 건강한 장 밸런스를 위한 솔루션으로 신제품 ‘그린퍼맨프로바이오-19S’를 출시했다. 그린알로에가 ‘2018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에서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에 5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특히 ‘그린 프리미엄 베라골드400’은 1000㎖ 용량에 순수 알로에베라겔 즙액 400%를 함유해 면역다당체 함량을 하루 섭취 기준으로 300㎎까지 끌어올린 건강기능식품이다.

그린알로에는 건강기능식품의 주원료를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알로에에서 찾았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친환경알로에전문기업 그린알로에는 제품 경쟁력과 가성비를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아 ‘2018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