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산부건강식품

임신 중 태아에게 필요한 영앙소는?

임산부건강식품

운동, 건강식품 등에 대한 관심이 높다. 안국건강 안심 엽산.◆ 임산부 건강기능식품도 ‘푸스펙’ 트렌드가 장악 임신을 계획 중이거나 임신을 하게 되면 ‘엽산제’ 섭취는 필수다.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임산부 및 영유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이팜건강 쁘띠앤이 쁘띠앤오메가3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단백질은 태아의 신체, 두뇌 발달과 임산부의 임신 중독증 예방을 위해 매우 중요한 영양소로 특히 임신 중에는 충분한 단백질 섭취가 필수다.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인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임산부건강식품

한편 다이어트보조제, 건강기능식품 선택 시 임산부, 청소년 및 어린이들은 성분에 주의해야 하며 구매 전 자신의 체질을 확인하여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러나 임산부가 장기간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임에도 불구하고 선택 기준을 제대로 알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지 않다.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B6, B12도 함께 들어 가 있기 때문에 더욱 반응이 좋은 편이다. 순수식품이 임산부를 위한 기능성 건강식품 ‘프리미엄 엽산&비타민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임산부건강식품 철분은 임신부의 혈액량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임산부에게 매우 중요한 미네랄이다. 철분의 상한섭취량을 초과하는 제품은 10개가 건강기능식품, 63개가 일반의약품이었으며, 철분을 제외한 엽산 등 상한섭취량을 초과하는 나머지 제품은 모두 건강기능식품이었다.

엽산제 구매 시 가장 중요한 것은 2가지로, ‘성분’과 ‘화학부형제’의 사용 유무이다. 임산부에게 추천되는 건강기능식품으로는 비타민 D, 오메가3지방산,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있다.

중심이었던 임산부 선물이 이제는 산모 중심으로 변해 가고 있다고 한다. 기능성 원료 4종 섭취 시 주의사항 신설 임산부는 건강기능식품에 들어 있는 가르시니아, 녹차 추출물 등 섭취에 유의하라는 권고가 나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