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자연건강식품

칡즙용 칡은 직접 캔다. 산이준자연건강

자연건강식품

천호엔케어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한 ‘2018 올해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자연건강식품’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당시 미국에서는 자연식품, 건강, 수명에 대한 관심이 늘고, 화학약품에 대한 거부감이 증가하던 시기였다. 일물전체식을 지향하는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혜인서의 간환혜간환은 침묵하는 몸의 건강관리를 위해 굴의 글리코겐, 타우린, 아연 함량이 검증된 건강환이다.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은 동일한 타겟층에게 자사의 건강식품과 자연치유쉼터, 수피움을 연계해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천호엔케어, 올해의 브랜드대상서 자연건강식품 부문 1위 올라 천호엔케어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한 ‘2018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올해의 자연건강식품 부문 1위에 올랐다. 또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연건강식품

이밖에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치아씨, 퀴노아 같은 남미 전통의 작물을 활용한 제품들도 봇물을 이룬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24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한 ‘2018 올해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자연건강식품’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NOPA는 자연주의 건강식품 위주로 전시하는 행사다. 정관장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KGC인삼공사가 2010년 론칭한 건강식품 ‘정관장’의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가 추석 건강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자연건강식품 홍성 광천토굴새우젓은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활석암반토굴 속에서 14℃의 일정한 온도에서 3개월간 숙성·보관시킨 자연 건강식품이다. 전필호 홍보과장은 "홍성 광천토굴새우젓은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활석암반토굴 속의 일정한 온도 14℃에서 약 3개월간 숙성ㆍ보관시켜 자연 건강식품으로 품질이 우수하며, 맛과 향이 다른 지방의 새우젓보다 월등하다. 기초영양 시리즈사진는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원료를 통해 만든 자연유래 영양소 기반 건강기능식품이다.

올해엔 32개국 250개사가 참가해 유기농 식품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을 선보였다. 엄격한 확인 과정을 거쳐 참가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진일품 6년근 홍삼정스틱 데일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자연소재 시리즈는 최적의 원료를 찾아내 자연소재의 맛과 성분을 느낄 수 있게 만든 제품으로, 기초영양 시리즈는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원료를 통해 만든 자연유래 영양소 기반 건강기능식품이다. 과일 스낵, 시리얼 바 등이 대표적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