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칼슘플러스비타민D

비타민D의 효능과 역할은? / YTN 사이언스

칼슘플러스비타민D

의외일 수 있지만 물도 보양음식 중 하나입니다. 콤플렉스 ▲슈퍼D 플러스 아연 ▲면역 콤플렉스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모두를 10% 할인가에 제공하며, 같은 제품을 2개씩 묶어 구성한 번들 상품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투엑스비 플러스디엔 비타민B와 함께 비타민D 1000IU도 추가로 들어갔다.

몸이 피로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할 수 있는 제품은 비타민B복합제제다. 투엑스비 플러스디는 고함량 비타민B군 10종을 담아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감소 등에 도움을 준다.

칼슘플러스비타민D

투엑스비 플러스디엔 비타민B와 함께 비타민D 1000IU가 더해졌다. 팔레오 플러스는 비타민C 제품 이외에도 엽산, 철분, 비타민D, 칼슘 등의 식물성 영양소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팔레오 플러스는 엽산 제품 이외에도 철분, 비타민C, 비타민D, 칼슘 등의 식물성 영양소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현재 ‘블랙모어스’는 비타민 E크림, 멀티 액션 큐텐, 우먼스 바이탈리티 멀티, 맨스 퍼포먼스 멀티, 오메가 데일리,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비타민 D,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천관보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MSM △NAG-아세틸글루코사민 △칼슘 등이 주원료다 베리굿 플러스’ 등이 있다. 투엑스비 플러스디에는 비타민D 1000IU와 UDCA우르소데옥시콜린산도 들어갔다.

칼슘플러스비타민D 육체피로. 셀레늄과 아연, 비타민C, 비타민E 등 항산화제 4종도 들어갔다. ANC인터넷에 올라온 이슈를 키워드와 함께 알아보는 탐구생활 M플러스입니다. 우리 지역은 연일. 추어탕은 칼슘과 비타민 A, 비타민 D가 많다고 합니다.

활성형 비타민B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을 설계했다. 비타민B는 비타민A와 B, C, D, E 중. 투엑스비 플러스디에는 비타민B와 함께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1000IU도 들어갔다. 활성형 비타민B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을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나무는 추석선물세트 특가 할인 및 5만원 이상 구매 시 칼슘플러스 1박스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멀티비타민 1박스를 증정한다. 제품은 ▲비타민C 1000 ▲비타민D 1000IU ▲비타민B 콤플렉스 ▲칼슘플러스 ▲미네랄플러스’로 총 5종 구성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