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과 콜라겐 등 먹으면 피부 좋아지는 이너 뷰티 아이템 추천
피부건강식품
피부는 한번 손상되면 회복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평소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스마트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피부건강 스피루리나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주름 감소와 피부 탄력 증가를 인정 받아 ‘피부건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가을에 추천하는 색조 및 환절기 피부 보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신제품과 인기 제품은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젤리∙앰플 등 편의성 갖춘 ‘피부미용’ 건강식품 인기 이너뷰티 시장의 터줏대감인 피부미용 건강식품도 여전히 인기다. 2일 피부건강엑스포 주최 측에 따르면 행사에 참가하는 무아컴퍼니는 ‘이너뷰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또한 무료 샘플링 및 현장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공격적인 소비자 마케팅을 벌이게 된다.
피부건강식품
이밖에 의료기기, 에스테틱, 병의원, 건강기능식품 등 피부 관련 제품을 판매 중인 업체가 참여한다. 아쿠아 촉촉 세라마이드는 기능성 식품으로서 피부 속 건강부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참가 기업들은 해외 바이어 및 유통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B2B기업-기업 간 거래 영업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엑스포에는 화장품·제약·의료기기·에스테틱·피부과 병의원·건강식품 등을 판매하는 10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현장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종근당건강은 중년 여성의 피부 건강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뷰티밸런스’를 15일 출시했다.
피부건강식품 화장품, 제약, 의료기기, 에스테틱, 피부과 병의원, 건강식품 등 100여개 기업들이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에 피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들이 이러한 여름철 피부 고민의 해결을 위해, 주름ㆍ탄력ㆍ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엑스포에는 화장품, 제약, 의료기기, 에스테틱, 피부과 병의원, 건강식품 등 관련 업체 100여 곳이 참가한다.
이너뷰티 시장의 터줏대감인 피부미용 건강식품의 인기도 여전하다. 전시 분야는 일반화장품, 의약품, 피부과병원, 에스테틱 스파,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등 피부 건강과 관련된 모든 제품군이다. ◆이너뷰티용 건강기능식품 섭취 피부는 한번 손상되면 회복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평소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좋다.
전시 참가자는 관련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클리오 ▲에스쁘아 ▲고운세상 ▲닥터지 ▲라로슈포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