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항산화식품

먹으면 실제로 어려지는 충격적인 음식

항산화식품

> 16일, MBC ‘기분좋은 날’에서는 암을 예방하는 초록빛 항산화 식품으로 부추, 오이, 스피루리나가 소개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대표적인 항산화 식품, 카카오닙스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는 식품을 꾸준히 먹으면 활성산소의 농도를 적절히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체내 항산화 물질 및 제아잔틴 수치가 증가했다. > 20일, 채널A ‘닥터 지바고’에서는 치매 예방을 돕는 항산화 식품으로 ‘알로에’가 공개됐다. 백내장도 수정체 세포가 노화되며 생겨 전반적인 세포 노화를 막는 게 중요하다.

항산화식품

한독회장 김영진이 기억력 개선, 항산화, 뼈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를 출시했다. 명절증후군을 완벽하게 해결하긴 어렵겠지만, 연휴 중에라도 평소처럼 간단한 산책 등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결하고, 활성산소 가득한 몸을 정화시켜 주는 항산화 식품을 신경 써서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SPASH가 30대 여성을 위한 항산화 식품 영양제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2010년 미농무부는 288개의 견과류와 식품류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호두, 아몬드, 캐슈넛을 포함한 전체 견과류 중 피칸을 항산화 성분이 가장 높은 식품으로 밝힌 바 있다. 항산화 건강기능 식품으로 애용되고 있는 산수유의 추출물 제조법이 특허를 등록했다.

항산화식품 한독이 기억력 개선, 항산화, 뼈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를 17일 출시했다. 갈산은 항산화와 항암 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어 팽화귀리는 생리활성 성분이 강화된 식품 소재로서 활용이 기대된다. 한독회장 김영진이 기억력 개선, 항산화, 뼈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를 출시했다.

피칸은 높은 항산화 지수를 가진 견과류로 유명하다. 대한류마티스학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아침 뻣뻣함, 관절통증 없애기’를 주제로 환자 및 가족, 의료진이 함께 참여해 아침 뻣뻣함, 관절염 약, 항산화 식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한류마티스학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아침 뻣뻣함, 관절통증 없애기’를 주제로 환자 및 가족, 의료진이 함께 참여해 아침 뻣뻣함·관절염약·항산화식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독회장 김영진은 기억력 개선, 항산화, 뼈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건강식품으로 ‘항산화물질’이 화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