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강아지인영양제

사료 안먹는 강아지 ? 사료에 환장하게 만들기! 개밥주는 여자 유스루

강아지인영양제

반려견에게 흔히 발생하는 치주 질환을 막으려면. 이를 막기 위해선 어린 강아지 때부터 매일 칫솔질을 하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강아지사료나 강아지간식에 간편하게 뿌려먹일 수 있는 강아지영양제 안아펫이 오는 26일월첫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 이특은 심쿵이를 향해 "쿵이야, 네가 오빠보다 더 잘 챙겨 먹는 거 알아?"라며 "나는 안 챙겨 먹지만, 심쿵이는 종합비타민에 관절 영양제 등 4-5개를 섞어준다.

또한 지인소개로 분양받을 경우 이동가방, 자동 목줄 세트, 고급 영양제 등을 지급하며, 만족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혜택을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 있다. 임브레이스는 티몬 입점을 기념하며,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 한 달 동안 안아펫 강아지, 고양이영양제를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반려동물 전용 프리미엄 물티슈를 받을 수 있는 본 이벤트는 무더워진 여름을 맞아 반려동물들의 위생과 건강을 위해 기획됐다.

강아지인영양제

특히 반려동물의 건강을 수시로 챙기는 인구들도 많아져 강아지영양제 또는 고양이영양제를 찾는 이들 또한 많아지고 있다. 마이펫닥터가 출시한 ‘아브힐하트’는 심장병 치료를 받고 있는 강아지나 고양이를 위한 영양제로 심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바크 박스강아지들을 위해 정기 배송하는 업체도 등장했다.

올해 1∼8월에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판매량이 49% 늘었다. 반려견 근육 및 근육 성장을 도와주는 머슬불리 프로틴, 살이 찌지 않고 기력회복이 필요한 반려견을 위한 머슬불리 게이너 외에도 성장기 강아지를 위한 영양제인 퍼피 내츄럴 등이 판매되는 중이다. 또한 근육, 근력도 케어할 수 있도록 기존 강아지영양제를 보완해 필수 아미노산 17가지, 고급 WPC 유청단백질 등이 함유됐다.

강아지인영양제 강아지를 위한 기타 영양제 역시 2016년이하 전년 대비 141%, 지난해 31% 각각 성장했다. 프롬벳의 강아지영양제로 진료실 밖의 수의사의 역할, 병원 박에서도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강아지 수제간식 전문 브랜드 마이펫닥터도 강아지와 고양이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선보이고 있다.

 강아지홍삼 영양제 브랜드 안아펫이 6월 한달 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머슬불리 게이너는 근육과 체중을 벌크업하는 데에 기여하는 강아지영양제다. 이루다컴퍼니는 반려견의 최고의 컨디션과 균형 잡힌 건강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를 연구하고 있다.

강아지영양제 브랜드 ‘임브레이스’가 티몬에 정식 입점했다. 이루다컴퍼니는 천연 원료로 만든 강아지 영양제 ‘튼튼하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