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꼬마비타민

비타민 톡톡 시크릿 쥬쥬 메이크업 화장 가방 놀이

꼬마비타민

한솔교육은 국내 최초로 영유아의 성장 균형발달을 위한 전집인 ‘꼬마비타민’을 출시했다.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에서 설탕을 넣지 않은 튜브 타입의 짜먹는 꼬마 잼사진을 선보인다고. 딸기는 면역력을 높여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며 비타민C가 풍부하고 무화과는 소화촉진을 도와준다. 국산 민어와 맛이 비슷한 인도네시안산 ‘꼬마민어’를 국내 자연산 대비 25%저렴한 가격에 선보였다.

당근도 비타민A와 철분·카로틴이 많이 들어있어 영양적 가치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는 비타민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헬로카봇 시즌6의 21화에 등장해 꼬마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꼬마비타민

그 꼬마는 소풍을 가는 것 같아 아주 들뜨고 행복했다고 한다. 바삭한 식감과 짭조름한 맛이 느껴지는 김은 비타민 C와 단백질이 풍부하다.

콩이 갖고 있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 기본 영양을 그대로 담고 있다. 또 ‘꼬마나또’는 국내산 1등급 국산콩만 사용했으며 콩이 갖고 있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 기본적인 영양을 그대로 담고 있다. 또한 꼬마나또는 국내산 1등급 국산콩만 사용했으며 콩이 갖고 있는 단백질·비타민·미네랄 등 기본적인 영양을 그대로 담고 있다.

꼬마비타민 ‘인도네시아산 꼬마 민어’인 게 특징이다. 10월이 제철인 고들빼기는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고 소화 기능을 개선한다.

여기엔 칼슘과 비타민D가 들어 있다. 레몬의 원산지는 히말라야 지역으로 9세기 아랍에 유입된. 주인인 듯 보이는 꼬마 소녀에게 쿠키와 레몬에이드를 판 돈으로 뭘 하려는지 물었다.

꼬마나또는 국내산 1등급 국산콩만 사용해 자녀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