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낫토레시피

낫또를 맛있게 먹는 4가지 방법!! 인생 최초 낫또 체험!! 다양한 방법으로 낫또를 먹어보는데

낫토레시피

낫토 제품 자체를 다른 식품과 함께 요리한 퓨전요리 제품을 출시·판매하거나, 다른 요리와 함께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레시피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있다. 혜령 씨가 리얼푸드를 위해 공개한 ‘낫토 파스타’는 그녀가 종종 즐기는 ‘소울 푸드 food’입니다. 우리나라의 청국장, 김치와 같은 일본의 발효식품인 ‘낫또’는 일본식 발음으로 낫토가 맞다.

낫토 전문 뷔페도 있다. 곤드레 낫토 유부초밥은 풀무원 ‘곤드레 보리밥’과 ‘고소한 유부초밥’ 제품을 활용하면 더욱 쉽게 만들 수 있다. 당뇨,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팥 < 팥 생강물 만드는 법 레시피 > 하루 정도 불린 팥 60g, 생강 30g, 물 1리터를 넣고 끓인다.

연두부에 낫토 한 팩을 올리고 채소를 토핑하면 된다. 구성된 레시피가 담겨 있으며, 또 다른사진에서는 직접 만든 스무디를 마시며 잡티 하나 없는 피부를 과시했습니다. 각종 레시피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낫토는 일본에서 건강식으로 먹는 식품이다. 반으로 썬 토마토 중간에 구멍을 내 준다. 일본 낫토는 많은 청국장 균 중 단일 균을 말한다.

레시피는 간단하다. 입맛 없고 몸이 허할 때 좋아 이번에 만들어 볼 요리는 연어오차밥과 참치낫토무침입니다. 다른 식품회사들도 ‘키리 크림치즈 레시피’ ‘오카메 낫토 레시피’ ‘오룡차 레시피’ ‘미즈칸 식초 레시피’ 등 다양한 요리책을 속속 출간하고 있다.

유민상은 양상추에 쌈무를 올린 후 고기와 파를 얹고 칠리소스를 더해 군침을 돌게 했고, 김준현은 양상무에 쌈무를 올린 후 고기와 파를 얹고 낫토를 더해 먹으며 새로운 레시피를 공개했다. 또한 함께 출연한 김안나 요리연구가는 봄나물 낫토 비빔밥, 낫토 유부초밥, 낫토 월남쌈 등 장과 혈관 건강에 좋은 낫토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피부에도 정말 좋대요"라며 나토 스무디의 레시피를 트위터에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콩은 매 끼니마다 낫토나 두부 등의 형태로 즐겨 먹는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