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널리 사용되는 특정한 투자 기법과 분석 접근법

2008년 미국의 투자자 워렌 버핏, 이른바 ‘오마하의 마법사’가 포브스지가 선정한 620억 달러의 재산으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으로 선정됐습니다.

투자에 대한 그의 철학은 다음과 같습니다.

“투자의 기본 아이디어는 주식을 사업으로 보고, 시장의 변동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며, 안전의 여유를 찾는 것입니다.”

더 많은 것을 바라는 것은 인간의 본성입니다.

전통적인 접근방식은 우리에게 일하지 않는 돈은 없다는 것을 가르쳐 주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일하는 이유에는 다른 방법으로 벌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특정 주식이나 채권에 투자하여 돈을 일하는 것이 더 많은 돈을 버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전통적인 접근방식에 따르면, 돈을 더 많이 가지기 위해서는 더 나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찾거나 더 많은 시간을 일해야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하루에 정말로 일할 수 있는 시간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일주일에 너무 많은 노동시간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한다면, 여러분은 잘 번 돈이 여러분에게 가져다 주는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그런 여가를 갖지 못할 것입니다.

주식이나 채권, 뮤추얼 펀드를 사들이는 데 돈을 투자하기로 결정하든, 독자적으로 회사를 차리기로 하든 원칙은 비슷합니다.

적절한 틈새 및 적절한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최고의 투자 방법 중 하나입니다.

도박을 하고 자금을 맹목적인 곳에 투자하고 싶지 않다면, 널리 사용되는 특정한 투자 기법과 분석 접근법이 있습니다.

널리 알려진 두 가지 투자 방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기본적인 투자 스타일입니다.
– 기술 투자 스타일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은 특정 기업에 집중하며 틈새 산업 요소를 무시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투자를 하기 위해 넓은 지식을 갖거나 틈새 산업 전체를 분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느 정도 공통된 논리를 갖고 기업의 실적을 분석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를 기본 투자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앞서 언급한 스타일과 달리 틈새시장을 추종하는 투자자들도 있습니다.

이런 투자로 특정 기업의 실적을 분석하는 것이 아니라 업계 전체 실적을 분석하는 것입니다.

비록 이것이 가장 논리적인 접근으로 들리지 않을지라도, 많은 잘 알려진 투자자들은 이 특정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투자 기술 스타일이라고 불립니다.

두 투자 기법은 모두 장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가능하면 그것들을 결합하는 것은 아마도 가장 좋은 투자 방법 중 하나이지만 동시에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이러한 주제와 측면을 전담할 수 있는 일반 지식과 사용 가능한 시간에 따라 자신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모든 스타일의 특정 측면을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 동향과 패턴을 보고 싶은지, 아니면 개별 기업의 특정 주식을 분석할지는 선택한 접근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투자 클럽을 만드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취하는 또 다른 접근법입니다.

더 많은 투자 자금을 얻기 위해 당신은 투자 클럽을 설립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그룹(친구, 동료, 친척 또는 모든 비즈니스 파트너)과 함께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법적 측면을 정리하고 적절한 파트너십 계약서를 작성한 후에는 투자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올바른 접근법을 선택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과세 비율을 고려할 때, 여러분은 정부가 통상적인 거래보다는 투자를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미국 세법에 따르면, 12개월 동안 회사에 투자하기로 결정한 경우, 과세 비율은 특정 요인에 따라 5~15% 사이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2개월 미만의 기간 동안 주식을 보유할 경우, 자본 이득에 대한 세금 비율은 36%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재정적 안정과 안전한 은퇴를 보장하기 위해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나라들이 그들 자신에서 개인으로 천천히 책임을 전환하는 상황에서, 여러분의 수입을 올바른 방법으로 투자함으로써 여러분의 평화로운 미래를 확보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