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노령견영양제

노령견, 시니어 사료 고르는 법!ㅣ반해

노령견영양제

노령견 용품 중 가장 큰 판매량을 보이는 품목은 역시 사료입니다. 쿠팡에서는 수면용품, 관절보호용품, 영양제, 유모차 등 노령견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모은 기획전을 열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올해 들어~5/14 ‘노령견전용 기능성사료’의 거래액은 지난해 대비 13% 늘었고, ‘강아지 유모차’는 7%, 질병예방을 위한 ‘영양제’ 거래액은 69% 급증했다.

노령 반려동물 영양제부터 반려동물 전용 유모차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마이펫닥터는 강아지의 노화로 인한 신체 기능 및 지능 저하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영양제 ‘클로디올드’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올해 1월 1일∼이달 14일 11번가의 노령견 전용 기능성 사료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 늘었다.

노령견영양제

영양제와 유모차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9%, 26%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노화를 늦출 수 있는 노령견 전용 사료나 영양제를 급여하는 것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또한 노령견에게 자주 발생하는 관절질환, 알레르기, 피부병 등 각종 질병에 따른 기능성 상품들이 인기다.

노화로 면역이 약해지고 신체활동이 둔화되는 노령견들을 위한 상품 수요도 늘고 있다. 위한 ‘영양제’ 거래액은 69% 증가했다.

노령견영양제 위한 ‘영양제’ 거래액은 69% 급증했다. 사료와 함께 과일과 채소 등을 곁들여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커머스 기업 쿠팡은 노령견을 위한 영양제, 관절보호 용품, 외출 보조용품 등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16일 11번가에 따르면 올해 들어~5/14 노령견전용 기능성사료의 거래액은 지난해 대비 13% 늘었고 강아지 유모차는 7%, 질병예방을 위한 영양제 거래액은 69% 급증했다. 각종 질병 예방을 위한 영양제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노령견 필수 아이템이다. 강아지영양제 전문 브랜드 마이펫닥터 관계자는 “8세 이전부터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고 산책이나 운동 등을 꾸준히 해야 노령견이 됐을 때 건강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영양제와 같은 노령견 식품도 마찬가지 입니다. 등의 영양제가 도움이 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