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라면전레시피

저렴하지만 고풍진 음식을 만들고 싶다면? 라면크림파스타♥

라면전레시피

그것도 잔뜩 그렇다, 진짬뽕을 필두로 짬뽕라면전이 시작된 거다. 종이컵에 물가득 채운 세컵을 냄비에 붓는다. 기본 라면 맛있게 끓이는 비법, 다음날 붓기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우유라면, 간단한 안주로 제격인 라면전, 집에서 쉽게 불 맛을 낸 짬뽕라면 등 다양한 라면 레시피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집밥 백선생3’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집밥 백선생3’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합니다. 되는 우유라면, 간단한 안주로 제격인 라면전, 집에서 쉽게 불 맛을 낸 짬뽕라면 등 다양한 라면 레시피가 공개됐다.

라면전레시피

‘오징어라면전’ 등 무궁무진한 메뉴로 가득하다. 맛도 좋다"며 남다른 만족감을 드러냈다. 라면을 전처럼 구운 요리를 먹고 양세형은 “라면 땅 고급 버전이네”라며. 기존 라면 방법과 비슷하게 한 뒤 물을 약간 따라내고, 버터를 추가하면 끝인 간단한 레시피였다.

"‘집밥 백선생’ 캡처" ‘집밥 백선생’의 라면전 레시피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 프로그램에 나온 ‘만능간장’ ‘가지덮밥’ ‘라면전’ 등 다양한 레시피들이 온라인에서 공유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만능간장’ ‘가지덮밥’ ‘라면전’ 등 요리 본능을 일깨우는 그의 레시피는 온라인에서 공유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라면전레시피 토타세끼팀의 토니안은 된장 라면 ‘이런 된장세끼라면’ 레시피를, 재린남녀팀의 유재환은 낙지라면전 ‘낙지가 재린전’ 레시피를 공개했다.

제격인 라면전, 집에서 쉽게 불 맛을 낸 짬뽕라면과 탄탄면 등 다양한 라면 레시피가 공개됐다. 독특한 라면 레시피 소개에서 그치지 않고 자신만의 비법으로 무장한 라면 맛집 12곳을 소개하고 있다. ■단짠단짠 ‘라면전’ 레시피 재료: 라면, 대파, 식용유, 물 물이 끓어오르면 면을 넣는다.

" 백종원이 기본 라면 끓이기부터 불맛짬뽕라면까지 각종 라면 끓이는 방법을 선보였다. 불과 오개월 만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