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명란달걀말이레시피

명란덮밥 만들기, 더운 여름 간단하지만 맛있게! 한그릇요리, 명란젓요리

명란달걀말이레시피

유부를 넣으면 좀처럼 맛에 실패할 일이. 신동엽과 성시경의 이름에서 따온 ‘신성한 레시피’는 때론 그 타이틀이 민망할 정도로 소소하고 단출하다. 스폰지밥 달걀말이 초밥 ​ “달걀은 대부분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식재료예요. 흔한 반찬인 달걀말이를. 2장, 명란 감자 샐러드* 적당량, 삶은 달걀 1개, 슬라이스 토마토 1장 레시피1 식빵을 살짝 굽는다. 첫 번째 레시피는 ‘명란달걀말이’로 백종원은 달걀물을 소분한 뒤 기름을 두른 팬에 달걀물을 넓게 펼쳐 접고 가운데 명란젓과 쪽파를 올려 말았다.

성시경은 명란, 김, 치즈 등을 넣은 각종 달걀말이를 준비한다. 재료도 간편하다. 다음으로 ‘꽈리고추찜’이 공개됐다.

미공개 레시피는 명란달걀말이, 꽈리고추찜, 김치찌개였다. 명란젓을 세로로 잘라 파, 식용유와 함께 계란말이를 만드는 방법 그대로 함께 넣어주는 것. 두 번째는 꽈리고추찜. 핵심은 양념장이었다. 정리된 레시피를 참고할 때 특히 유의할 것. 의사에게 물어보니 설탕과 당뇨병은 상관이 없다고 말했다는 그의 말이 근거가 없는 것은 아니다.

이날 백종원은 첫 번째로 명란달걀말이 미공개 레시피를 알려줬다. 달걀, 명란젓, 쪽파만 있으면 된다.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전 레시피를 담았다.

간단한 레시피의 김밥을 추천했다. 매주 맛있는 반찬 레시피로 우리들의 저녁을 책임지는 김수미가 이번엔 ‘명란젓 계란말이’를 선보였다.

백 선생은 첫 번째로 명란달걀말이 미공개 레시피를 알려줬다. 명란달걀말이는 계란말이에 명란젓 특유의 맛이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더해준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달걀말이에 명란젓을 넣은 명란달걀말이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명란과 달걀 그리고 비탄민 C가 풍부한 피망을 곁들여 만드는 ‘사랑의 명란 달걀말이’. 와이프와 나의 불타는 금요일을 위한 야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