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소장국레시피

최고의 요리 비결 – 김선영, 삼색김밥과미소된장국_

미소장국레시피

어려운 레시피의 화려한 요리보다 매일 먹는 백반에 가까웠다. 장어 덮밥과 후토마키, 미소장국이 포함됐다. 소스 레시피를 전수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별로 기대하지 않고 소바 맛도 보았는데 쓰유장국의 맛이 일품이다. 그렇게 함께 나이가 들었다. 왕과 중전, 세자와 세자빈 등. 이걸 참고해 이수자·전수자들과 함께 레시피를 만들었습니다.

미소장국레시피

상궁들의 부축을 받고 납신 신정왕후는 흐뭇한 미소가 그치지 않는다. 먼저, 남성렬, 김소봉 셰프는 여러 가지 반찬을 뚝딱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만능 고춧가루 소스와 일본식 된장 소스 레시피를 전수한다. 가장 많은 종류의 병과~9종는 낮것상낮에 차리는 장국상 또는 다과상이 올라가는 조다早茶, 주다晝茶. 입가에 미소가 퍼진다.

소스 레시피를 전수했다. 그런데 소스 레시피를 알려 달라, 소스만 팔면 안 되느냐는 고객 요청이 너무 많은 거예요. 고민하다 아예. 즉석미소장국 등 총 12가지 소스를 판매한다.

미소장국레시피 그도 그럴 것이 신제주점은 창업자의 아들 부부가 운영하기 때문이다. 마켓오는 레스토랑 마켓오의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해서 만든 ‘생생우동’, ‘생녹차소바’, ‘비빔생면’, ‘생잔치국수’ 총 4종류를 출시했다.

일본의 미소장국과는 또다른 두장豆醬·된장문화의 총아가 된장찌개다.

가격은 28만원. ‘디럭스 클럽 패키지’도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