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A효능

비타민A크림 스티바A

비타민A효능

■명란젓 ▶명태의 알을 소금에 절여 만드는 젓갈 ▶효능 : 비타민 B와 E가 다량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 A가 많아 시력보호와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피망 효능> ‘비타민의 보고’라는 애칭이 있을 만큼, 비타민 A와 C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미나리의 효능 미나리에는 비타민A와 B1, B2, C가 다량 함유된 식품이며 단백질과 철분, 칼슘, 인이 들어 있다.

사실 지용성 비타민 중에서 비타민 A, D, E 효능에 대해서는 널리 알려져 있고 비타민 D 효능과 중요성은 매체들을 통해 알려져서 일반 국민들의 인지도도 상당히 높아졌다. 특히 비타민A 효능은 여러 가지 각막 질환을 막아 주고 야맹증을 예방 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 져 있어 충분히 섭취 해 주는 것이 좋을 것이다. 안전성과 효능효과를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비타민A효능

푸룬효능은 풍부한 식이섬유로 배변활동을 도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어 다이어트, 변비 개선에 효능이 있고, 비타민A가 풍부하고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 있어 눈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비타민 A·C가 고루 들어 있어 피로 해소와 감기 예방에 탁월하다. <고추 효능> 고추는 비타민 A와 C가 풍부하며, 특히 비타민 C는 감귤의 9배, 사과의 18배 정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더불어,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저혈압, 빈혈의 예방에도 장어 효능은 도움을 준다. <신선초 효능> 신선초에는 비타민과 철분, 인, 칼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빈혈과 고혈압 예방에 좋다. 장어 효능 중 비타민A는 감기를 예방해주며 위장병과 야망증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A효능 비타민A의 효능 비타민A가 풍부한 당근, 스쿼시, 시금치, 달걀 및 우유와 같이 눈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으로 눈을 돌봐야 한다. 뿐만 아니라 곶감은 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풍부한데, 비타민 A는 천식 기도 점막의 면역계를 튼튼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며, 비타민 C는 염증을 치료하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사과즙 효능 사과즙은 비타민C의 함량이 높아 피부미용에 도움이 된다.

은행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두피에 있는 모세혈관까치 혈액이 운반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탈모를 예방하는데도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뱅크 가을철 3대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꽃게는 다양한 효능이 있다. 또한 칼륨, 인, 철 등의 무기염류와 아미노산류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생체균형을 이루는 데 도움을 준다.

또 각종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재생에 좋을 뿐만 아니라 미백효과에도 좋은 효능이 있다. 당도가 상당히 높은 과일 중 하나로 과실 한 개에 15% 이상의 당분과 다양한 비타민 및 미네랄이 들어 있다 항산화 효능을 보일 뿐 아니라 항암 특성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