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한미영양제

피부에게 양보하지 마세요~ 먹어서 꿀피부 만드는 방법! / 여에스더, 홍혜걸

한미영양제

‘텐텐’ 광고모델 김아랑 선수 © News1 평창올림픽 스타로 떠오른 쇼트트랙 금매달리스트 김아랑 선수가 최근 한미약품 종합영양제 ‘텐텐’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회사 측은 이번 팬사인회가 한미약품 종합영양제 ‘텐텐’ 및 ‘나인나인’ 홍보모델로서 약사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자리라고 설명했다. 한미약품 어린이 영양제 ‘텐텐츄정텐텐’이 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김아랑 선수<사진>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한미약품은 종합영양제 ‘텐텐’ ‘나인나인’의 모델인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오는 14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리는 건강서울페스티벌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김아랑 선수는 한미약품 종합영양제 ‘텐텐’ 및 ‘나인나인’ 홍보모델이다. 이번 팬 사인회는 한미약품 종합영양제 ‘텐텐’ 및 ‘나인나인’ 홍보모델로서 약사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한미영양제

여러 종의 영양제를 몇 알씩 먹을 필요 없이, 나인나인을 하루에 한 알만 복용해도 충분하다. 한미약품의 장수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 ‘텐텐츄정이하 텐텐’이 키덜트 문화의 성장과 함께 약국가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미약품의 종합영양제 나인나인정. 특히 나인나인은 한국인 결핍 영양소 1위인 비타민D 성분 함유량이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하는 750IU가 함유돼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김아랑 선수를 통해 한미의 종합영양제 텐텐과 나인나인이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며 “김 선수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소비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에서 시작된 한미약품 어린이종합영양제 ‘텐텐’ 열풍이 유명 스포츠 스타들을 통해 확산되고 있다. 텐텐은 생후 36개월 이상이면 복용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다.

한미영양제 약사의 권유로 고함량 비타민D를 포함한 각종 비타민·미네랄 등 28종의 영양소가 들어 있는 한미약품의 종합영양제 ‘나인나인’으로 바꿔 3주 가까이 복용하자 몸이 한결 가벼워졌다. 이번 주 는 최근 촬영된 한미약품 종합영양제 ‘나인나인’ TV CF 메이킹 필름 영상입니다.

한미약품은 어린이 영양제 ‘텐텐’의 광고모델인 여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선수가 한국인 맞춤 종합영양제 ‘나인나인’의 TV 광고 모델로도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4일 한미약품에 따르면 어린이 영양제 ‘텐텐’으로 화제를 모았던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아버지와 함께 출연한 ‘나인나인’ CF에서 부녀간 사랑을 보여주는 내용을 그릴 예정이다. 김 선수가 모델로 참여한 광고 제품은 한미약품의 어린이영양제 ‘텐텐’으로 전해졌다.

한미약품은 어린이영양제‘텐텐’신드롬을 일으킨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한미약품의 한국인 맞춤 종합영양제 ‘나인나인’의 CF 모델로 출격한다고 19일 밝혔다. "온라인팜 김동우 이사/약사 최근 약국가에선 한미약품의 종합영양제 시리즈가 화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