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차인치먹는법

브라질너트 잘못 먹으면 암유발한다?

사차인치먹는법

하지만 언젠가부터 아몬드, 캐슈너트, 피칸, 헤이즐넛 등 다양한 견과류가 저렴한 값으로 수입되면서 견과류를 즐겨먹는 사람이 많아졌다. 특히 사차인치를 빻아 적당히 뿌리고, 사차인치 오일을 드레싱으로 마무리한 샐러드는 산뜻한 향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사차인치가 국내에서 인기를 얻는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우려 먹는 티백보다 물에 바로바로 녹여 마시는 농축 분말을 선택하면 더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유기농 사차인치너트 먹는법은 일반 견과류처럼 그대로 섭취하거나 갈아서 샐러드, 빵, 우유 등과 곁들여 먹으면 좋다. 사차인치 먹는법과 하루 권장량 사차인치는 다른 견과류와 비슷하게 씹어서 먹는법이 가장 일반적이다.

사차인치 먹는 법 볶은 사차인지를 그냥 먹거나 가루로 만들어서 요거트나 샐러드, 샌드위치 등의 요리와 함께 먹기도 한다. 이처럼 사차인치 먹는법과 제품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각자 선호하는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사차인치 먹는법은 견과류처럼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지만, 1일 2~4회 정도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차인치너트 먹는법은 땅콩이나 아몬드처럼 그대로 섭취할 수 있으며, 갈아서 샐러드나 디저트 등에 뿌려먹을 수 있다. ‘골든 밀크’는 항암 효과가 강력하다는 강황 가루를 물이나 우유에 타 먹는 터메릭 라떼로. 오일, 사차인치로 만든 스타시드 오일 등의 판매량도 늘고 있다. 색상가루 버터 아몬드/캐슈넛/호두 넣고 젓는다.

홍주영/견과류 카페 운영 : "브라질너트나 사차인치, 타이거너트가 쉽게 볼 수 없어서 그런지 그런 이색. 만약 브라질너트만 생으로 먹을 땐 아침 공복에 먹는 게 좋고, 하루 두 알 정도만 먹는 게 좋습니다. 만드는 법 물우유 설탕 넣고 설탕입자를 녹인다. 사차인치너트는 땅콩이나 아몬드와 같은 견과류처럼 먹는법은 간식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다.

또, 요구르트에 사차인치 분말을 넣어서 먹는 법도 있다. 주의할 점은 다른 견과류처럼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산화될 수 있다는 점이다. 사차인치를 먹는 법으로는 압착 추출한 오일 형태로 섭취하는 방법과 씨드를 생으로 먹는 방법이 있다.

사차인치는 특별한 조리 없이 볶아서 먹거나 기름을 짜서 먹을 수 있다. 볶을수록 고소한 맛이 강해지면서 땅콩과 비슷한 식감이 나 멸치볶음, 샐러드에 넣어 즐길 수 있으며, 불린 후 밥을 지을 때에 넣어서 먹는 방법도 좋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