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암웨이비타민

천연비타민과 합성비타민 비교실험

암웨이비타민

제품은 암웨이의 에너지드링크 브랜드 XS가 내놓은 첫 껌 제품이다. 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한국암웨이는 자사의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인 XS가 신제품 ‘XS 에너지 캔디’를 출시했다. 효과적인 비타민 B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본격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희망비타민 자원봉사 11년을 맞아 봉사활동의 차원을 한 단계 더 높이기 위해 양적∙질적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16일 한국암웨이는 자사의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인 XS가 신제품 ‘XS 에너지 캔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암웨이는 비타민C 항산화 케어와 피부 수분 탄력 개선에 집중한 신제품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암웨이 희망비타민 사회공헌 캠페인사진은 올해로 11주년을 맞고 있으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중간층에 자일리톨 결정이 있는 3단 큐브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상쾌한 라임 맛을 지녔다. 한국암웨이는 비타민C 항산화 케어와 피부 수분 탄력 개선에 집중한 신제품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높은 비타민 B 함유량 133%, B5: 100%, B6: 400%, B12: 800%을 자랑한다. 지난 4월 장애인의 날, 청각장애인으로 구성된 한국암웨이 희망비타민 자원봉사단이 삼성소리샘복지관을 이용하는 청각장애인들과 요리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암웨이 관계자는 "비타민 함량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를 함유했다"며 "카페인을 포함하지 않아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XS 니온 블라스트’는 와일드망고씨드 원료를 함유한 상큼한 레몬 향의 에너지 음료다. XS 에너지껌은 암웨이의 에너지드링크 브랜드 XS가 선보이는 최초의 껌 제품이다. 한국암웨이는 비타민C 항산화 케어와 피부 수분 탄력 개선에 주력한 신제품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암웨이 XS는 음료 외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2030을 위한 제품군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두 사람은 독립된 비타민 판매업체를 만들었고 나중에는 이 회사의 독특한 직접 방문판매방식 ‘퍼슨 투 퍼슨’ 마케팅을 적용해서 에이더에서 가정용 세제 상품을 주로 판매하는 암웨이를 창업했다. 한국암웨이 ABO 희망비타민 자원봉사단, 우수상 수상 23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김장환 한국암웨이 부사장가운데줄 오른쪽 세번째을 포함한 수상팀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 11주년을 맞은 한국암웨이 희망비타민 사회공헌 캠페인은 아동들의 건강한 삶의 변화를 이끌어내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암웨이 희망비타민 자원봉사단 SUCCESS FAMILY대표 전계현는 제14회 김제새만금 지평선 전국 마라톤대회 참석 및 제3회 희망비타민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