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음식점

양평전원주택값으로 일반음식점을 살수있습니다~

음식점

인천 옹진군은 최근 지역 우수음식점 28곳이 참여한 가운데 ‘국내 유명 맛집전문음식점 선진지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CBS ◇ 6개월 미만 음식점·프랜차이즈도 저금리 대출 6개월 미만의 신규 음식점과 대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도 경기도가 지원하는 1%의 저금리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강진군, 모범음식점 깐깐하게 심사한다 강진군이 관내 모범음식점 24개소와 신규 모범음식점 신청업소에 대한 심사를 통해 지정 적합성 여부를 깐깐하게 평가한다.

마포구구청장 유동균는 오는 26일까지 2018년도 모범음식점을 신규 모집한다. 18일부터 일반음식점이나 제과점을 운영하는 사업자도 직업소개업을 겸업할 수 있게 됐다.

음식점

마포구 마포구 마포구는 오는 26일까지 2018년도 모범음식점을 신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음식점 유기농업 체험장과 시음장 등 허가 희망 역 앞의 식당들이 단속으로 문을 닫은 뒤 평일에는 오가는 이 조차 드문 운길산역 풍경. 주민들이 내건 현수막은 조안면의 현실이자 희망이다. 전남 강진군이 관내 모범음식점 24개소와 신규 모범음식점 신청업소에 대한 심사를 통해 지정 적합성 여부를 깐깐하게 평가한다.

이달 18일부터 일반·휴게음식점과 위탁급식, 제과점 사업주도 직업소개업 겸업이 가능하다. 강남권 최초 관광특구 송파는 석촌호수를 중심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지역 내 음식점들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경기도가 6개월 미만 음식점·프랜차이즈 가맹점에 저금리 대출을 지원한다.

음식점 일반·휴게음식점, 위탁급식, 제과점 사업주도 직업소개업 겸업이 가능해진다.

1 © News1 전남 강진군은 31일까지 음식점 위생·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24곳 모범음식점과 신규 신청업소를 대상으로 지정 적합성 심사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경기도 식품위생업 위한 저금리 대출 대상 확대 경기도는 6개월 미만 신규 음식점과 대기업 프랜차이즈. 신규 음식점과 대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도 포함하기로 했다. 마포구구청장 유동균는 오는 26일까지 2018년도 모범음식점을 신규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