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근당눈영양제

속눈썹 영양제에 대한 진실

종근당눈영양제

  김대리와 같은 직장인을 위한 고함량 기능성 활성형 비타민 제품이 있다. 프리페민으로 월경전증후군 틈새 시장을 연 종근당은 여성을 겨냥한 생약성분 변비약 ‘생유’로 시장 확장을 꾀하고 있다. 유산균 영양제가 출시돼 있다.

종근당홀딩스의 자회사 종근당건강은 작년 7월 여성의 체지방 관리를 돕는 기능성 브랜드 ‘걸 크러시’를. 전문 영양제 브랜드 ‘모비타’를 선보였다. 이런 수요에 맞춰 유한양행은 기존 영양제에 비타민B군을 함유한 제품삐콤씨 액티브을 내놨다.

연휴 동안 지친 이들에게 활력을 더해줄 수 있는 맞춤 제품이다. <앵커>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루테인’이라는 눈 영양제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현대약품 ‘비타액티브’는 우리 몸에 필수적인 13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 항산화제가 복합 처방된 고단위 종합영양제다.

현대약품 ‘비타액티브’는 우리 몸에 필수적인 13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 항산화제가 복합처방 된 고단위 종합영양제로, 연휴 간 지친 이들에게 활력을 더해줄 수 있는 맞춤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황반색소는 안구 손상을 감소시켜 망막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피부 탄력을 더해주는 것은 물론 연골 건강에도 효과가 있어 중년의 콜라겐 부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비타민B는 육체와 눈의 피로,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이다. 현대약품 ‘비타액티브’는 우리 몸에 필수적인 13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 항산화제가 복합처방 된 고단위 종합영양제로, 연휴 간 지친 이들에게 활력을 더해줄 수 있는 맞춤 제품이다. <편집자주> 종근당 ‘프리락토’ 동아제약 ‘비타민C 1000 플러스’ 유한양행 ‘삐콤씨’ . 늘어나면서 눈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유해물질 배출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프로바이오틱스건강에 이로운 균를 찾는 사람도 늘었다. 오메가3는 인체에 반드시 필요한 지방산 중 하나지만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음식이나 영양제로.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올케어’가 대표적이다. 키즈 영양제 시장이 확대되며 제품군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이와 함께 비타민B를 주성분으로 한 영양제도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알약 모양의 영양제를 절구에 갈아 음식ㆍ음료 등에 곁들였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