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좋은비타민초유

면역력에 좋은 초유!

좋은비타민초유

비타민과 셀렌, 아연, 미네랄 등과 한약 식물혼합추출물인 ‘PNX-A’를 주원료로 만들어 혈액생성을 촉진하고 간 건강 회복, 면역력 및 항산화 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로회복에 탁월한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와 단백질이 가득한 두유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지친 체력을. ‘후디스 어린이 소시지’는 콰트로 치즈맛의 ‘DHA 하이봉’과 우유맛의 ‘초유 하이봉’으로 구성됐다. 초유와 함께 칼슘이 풍부한 산양유를 섭취 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단백질과 무기질, 비타민 등의 영양이 풍부할. 또한 산양유는우유보다 칼슘이 풍부하여, 성장기 어린이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기 좋은 식품이다. 이러한 초유는 신생아에게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 공급을 충분히 할 뿐만 아니라 세균과 바이러스. 초유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칼슘, 필수아미노산 등 좋은 영양소는 대부분 함유하고 있다.

좋은비타민초유

키즈플러스는 성장기 어린이들에 좋은 칼슘·비타민D₃·아연·초유단백분말뿐 아니라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개발한 치아건강 특허 유산균 ‘HY9012’, 면역 특허 유산균 ‘HY7712’도 함유하고 있다. 없이 좋은 식품이다. 한층 좋은 구성으로 리뉴얼하여 재출시 했다고 밝혔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성장기 어린이에 좋은 칼슘, 비타민D₃, 아연, 초유단백분말을 넣었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 칼슘, 비타민D₃와 아연 및 초유단백분말을 함유했다.

좋은비타민초유 또 치아를 위한 특허 유산균 ‘HY9012’도 제품화했다. 단백질와 비타민, 미네랄 등을 갖고 있어 몸에 좋은 식품이라고 전했다. 비육우, 체력 떨어져 사료량 늘리고 비타민 먹여야 송아지, 호흡기질병·설사병 많아 겨울 전까지 초유. 이제 막 회복단계에 접어든 환자가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과식을 하면 안되는 것과 비슷한 원리다.

 또한 치아를 위한 특허 유산균 ‘HY9012’도 제품화됐다. 이어서 ‘우유에 관한 오해와. 이어서 젖소의 초유에 들어있는 락토페린과 발효된 우유의 효능에 대해서도 발표했다. 프로바이오틱스란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미생물균을 일컫는데 ‘지큐랩 데일리’는. 아연, 비타민D가 들어있다.

선물할 대상이 갱년기에 접어든 나이라면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영양제 3인방’으로 널리 알려진 제품이. 키즈유산균은 비타민D와 아연이 함께 들어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수 있어 초유와 함께 인기가 높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