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키즈비타민C

171015 키즈돌 비타민- 자기소개 신나는운동회

키즈비타민C

홈쇼핑 등으로 판매망을 확대해온 교원더오름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웰씨드 키즈 튼튼 홍삼젤리’,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 2가지로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는 아이들이 한 손에 잡고 손쉽게 짜 먹을 수 있는 키즈 전용 상품 ‘짜먹는 카카오 양갱’을 출시했다. 스틱 1개당 하루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50%가 함유돼 있어, 필요한 비타민C도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피앤키즈 유통 관계자는 "피앤키즈 비타민은 알러지 유발성분이 없기 때문에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며 "이번에 피앤키즈를 취급하는 약국을 확대하게 된 이유"라고 전했다. 네츄럴굿띵스> 부모들은 내 아이의 나이에 따른 아기성장발달 과정에 필요한 영양소에 관심이 많다. 알러지 유발물질이 없는 어린이 비타민 피앤키즈 시리즈 4종이 이지웰페어 복지몰에 입점했다.

키즈비타민C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과 올바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교원더오름의 이번 신제품은 ‘웰씨드 키즈 튼튼 홍삼젤리’,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 2가지로 구성됐다. 어린이비타민 브랜드 피앤키즈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피앤키즈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조안엠앤에스가 판매하는 피앤키즈 비타민 시리즈 제품에 장난감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웰씨드 키즈는 웰씨드 키즈 튼튼 홍삼젤리 및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 총 2가지로 구성됐다. 최근 젤리 형태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어린이비타민 피앤키즈 시리즈가 주목 받고 있다.

키즈비타민C ㈜조안엠앤에스가 어린이비타민 ‘피앤키즈 칼슘 비타민D’ 및 ‘피앤키즈 해피타미’를 전국 약국에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뿐 아니라 빌베리 분말 등이 함유된 젤리형태의 아이편해와 화학적 부형제를 최소화한 안심 키즈멀티비타민까지 키즈 라인도 함께 할인 기획전에 구성돼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백수오 궁’ 제품 3·6·9세트 구매 시 각각 키즈비타민 1세트, 비타민C 1세트와 멀티비타민 1세트, 엔도스킨 3종 기획 1세트를 증정한다. 스틱 1개당 하루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50%가 함유돼 있어 필요한 비타민C도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성장기 영양제 전문 브랜드 더순수렛츠미의 ‘플래티넘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이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