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강아지영양제

아침마다 투정부리는 포메강아지

강아지영양제

마이펫닥터가 출시한 ‘아브힐하트’는 심장병 치료를 받고 있는 강아지나 고양이를 위한 영양제로 심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집이 늘어나는 추세다. 강아지영양제 안아펫     © 오는 12월26일월, 강아지사료나 강아지간식에 간편하게 뿌려 먹일 수 있는 영양제 안아펫이 출시될 예정이다.

최근 ‘펫팸족’, ‘강아지집사’, ‘고양이집사’라는 신조어들이 등장할 만큼 주인들이 고급 펫푸드에 지출을. 비롯해 영양제, 간식 등 다양한 홍삼 함유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프리미엄 강아지영양제 안아펫이 오는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에서 반려동물 얼짱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지우이 강아지설사를 비롯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반려동물 복합영양제 ‘한려수’를 선보였다.

강아지영양제

임브레이스는 티몬 입점을 기념하며,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반려견 근육 및 근육 성장을 도와주는 머슬불리 프로틴, 살이 찌지 않고 기력회복이 필요한 반려견을 위한 머슬불리 게이너 외에도 성장기 강아지를 위한 영양제인 퍼피 내츄럴 등이 판매되는 중이다. 초록입홍합을 원료로 하는 강아지 관절 영양제가 많은데 초록입홍합의 출처와 함량을 확인하고 구매해야 한다.

프롬벳의 강아지영양제로 진료실 밖의 수의사의 역할, 병원 박에서도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강아지 영양제 전문 브랜드 ‘킹불리’, 론칭 완료 후 상품 판매 킹불리대표 안창대가 지난 1월 론칭에 성공해, 반려견을 위한 각종 영양제를 선보이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는 강아지용 영양제인 ‘초유 한스푼’ 출시로 이어지기도 했다.

강아지영양제 또한 근육, 근력도 케어할 수 있도록 기존 강아지영양제를 보완해 필수 아미노산 17가지, 고급 WPC 유청단백질 등이 함유됐다. 강아지영양제 브랜드 ‘임브레이스’가 티몬에 정식 입점했다. 강아지영양제 브랜드 안아펫이 봄을 맞아 3월 BIG 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강아지영양제와 고양이영양제를 판매하고 있는 반려동물영양제 브랜드 안아펫이 봄을 맞이해 4월 한 달 간 최대 4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강아지, 고양이영양제 브랜드 안아펫이 8월 한달 간 안아펫 주인공 콘테스트, 할인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강아지유산균영양제 및 반려동물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안아펫이 2월을 맞아 ‘최대 47% 대박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강아지, 고양이영양제 브랜드 안아펫이 12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고려한 강아지 영양제와 고양이 영양제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을 고루 챙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