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경남제약비타민C

나눔 여고생편 레모나 2008년 CF

경남제약비타민C

시작으로 경남제약 임직원과 협력업체, 가족 등 300여명이 고척스카이돔을 방문해 응원을 펼쳤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이사 류충효은 12일 공시를 통해 2017년 온기 매출액 397억 원, 영업이익 40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유는 경남제약이 이달 11일 출시한 레모나 한정판 패키지 때문이다.

이처럼 경남제약은 비타민에서 태반원료의약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히트상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 감소한 397억원, 순이익은 적자전환한 32억원 손실이다.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대표 김태현은 레모나의 BI Identity와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경남제약비타민C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김태현이 레모나의 BI Identity와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김태현 레모나는 모델 아이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패키지에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비타민C를 함유한 젤리 ‘젤리셔’사진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인후염 치료제 ‘미놀에프트로키’도 보유하고 있다. 경남제약 제공 경남제약이 건강기능식품 ‘써니 비타민D 플러스C’ 리뉴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 매약 고객이 많은 대학가, 오피스 주변 약국 약사들에 따르면 최근 비타민C 레모나를 찾는 고객이 부쩍 늘었다.

경남제약비타민C 2017년 12월 기준 매출액은 401억7000만 원으로 전년 대비 4% 증가했지만 영업 이익과 당기 순이익은 각각 8%, 8% 하락했다. 올해로 61년을 맞이한 경남제약은 ‘비타민 명가’로 잘 알려져 있는 가운데 잇따른 악재가 겹치면서 회사 성장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은 상큼하고 건강한 매력의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레모나’ 신규 TV광고를 5월 2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국내최초 가루형 비타민C제품인 경남제약 레모나는 35년간 꾸준히 사랑받는 대표적인 비타민브랜드다. 경남제약은 국내에서는 비타민C제품 ‘레모나’가 승승장구하고 있고 무좀약 ‘PM’으로도 유명하다.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은 연결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이 40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5%감소했다고 12일 공시했다. 레모나C는 처음 가루 형태로 출발한 뒤 드링크 형태인 ‘레모나D액’에 이어 레모나 젤리까지 라인을 확장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