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낙지찜레시피

낙지볶음 만들기 –

낙지찜레시피

문어, 낙지 등의 다양한 해산물을 꺼내며 요리되고, 10여가지의 한약재를 넣은 한방육수를 통해 진한 맛과 감칠맛을 더한다. ‘전어회무침’의 레시피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계획이다.

이곳에서 가까운 구천마을에서 백숙집인 ‘휴정’을 수년간 운영하던 배정희 대표가 자리를 옮겨 새로운 메뉴인 조방낙지와 아구찜 레시피를 개발해 최근 이곳에 문을 열었다. 이외에 막회와 전복회, 전복구이 등도 주문 가능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낙지찜레시피

낙지엄마낙지볶음 & 세발낙지 & 연포탕 고기잡이갈치구이 & 갈치조림이 그 주인공이다. 또 활어 전국택배, 홍어 전국택배도 소개한다. 집밥 레시피를 전했다.

‘황금레시피’ 코너가 전파를 탄다. 콩나물 김치찜은 잘게 자른 김치와 콩나물, 고춧가루를 넣고 끓여 시원한 맛으로 멤버들의 오감을 자극했다. 방법으로 ‘엄마’의 레시피를 기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낙지찜레시피 ‘전어회무침’의 레시피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침샘을 자극할 계획이다. 게스트로는 김수미와 작품을 함께한 인연의 현영이 출연한다. 해물찜은 사용하는 양념이나 만드는 방식 등 아귀찜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온갖 해물이 들어간다는 점이 해물찜을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찜했어조개 산지에서 당일 직송한 제철 해산물로 만든 해물찜, 조개구이, 조개찜 등을 선보이는데, 그중에서도 치즈철판해물찜이 시그니처 메뉴다. 낙지는 굵은 소금 또는 밀가루를 넣고 잘 치댄 뒤 깨끗한 물로 헹궈준다.

여기에 새우, 문어, 낙지가 들어가 호화로운 보양식을 완성했다. 독학으로 레시피를 개발한 청국장과 손두부 고수를 비롯해 해물 짬뽕 샤부 맛집이 소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