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더블엑스종합비타민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종합비타민무기질 리필

더블엑스종합비타민

120정 40000원3 NUTRILITE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고유의 영양소 색에 따라 3가지의 영양제를 함께 섭취한다. 암웨이의 종합비타민 ‘더블엑스’는 전년대비 20%이상 성장하며 신종플루 특수를 누리고 있다. 성장에 어려움을 겪은 ‘비타민’ 이형준은 KT 롤스터A의 딜러 라인을 지키지 못했고, MVP 오존은 코그모의 화력에 힘입어 첫 승을 차지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종합비타민 ‘더블엑스’의 항산화 기능성을 입증했다. 다단계업체의 단일 품목 최대 매출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영양제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리필’로 지난해 한해동안 988억 5천만원어치가 팔렸습니다. 25배 비타민 C가 함유된 유자 성분의 페이스 & 보디 겸용 미스트로 피부 속까지 수분을 선사한다.

더블엑스종합비타민

처음에는 종합강간영양제綜合强肝營養劑로 정제 형태로 출시됐고 간장보호에 중점을 뒀다. 위장 보호제인 ‘개비스콘 더블엑스 현탁액’ 4개짜리 한 상자가 우리나라에서는 4천7백 원인데, 호주에서는 우리 돈으로 천원이면 살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함국암웨이의 베스트셀러인 종합비타민 ‘더블엑스’는 한국에서만 연간 10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유니베라의 비타민복합보충용 제품인 ‘에너밸’도 전년대비 15% 매출이 성장했다. 이 처럼 후발주자들이 시장에 연착륙하면서 ‘긴장모드’로 들어갔던 암웨이 더블엑스 등 기존 메이저 브랜드와 아로나민, 센트륨, 삐콤씨 등 제약회사 제품의 반격도 눈에 띤다. 다단계업체의 단일 품목 최대 매출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영양제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리필’로 작년 한해동안 988억5천만원어치가 팔렸다.

더블엑스종합비타민 암웨이의 종합비타민 ‘더블엑스’는 전년대비 20%이상 성장하며 때아닌 신종플루 특수를 누리고 있다. 한국암웨이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공헌 차원에서 노인복지시설에 천연종합비타민인 ‘더블엑스’를 기증했다”고 말했다. 홍삼이나 종합비타민 등 건강식품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 임상연구 결과 소개’항산화 물질 큰폭 증가’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간판 종합비타민 제품 ‘더블엑스’가 항산화 기능성을 입증했다는 연구결과를 3일 발표했다.

한국 암웨이의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글루코사민’, ‘칼멕비타민 무기질’은 대표팀의 체력증진과 피로회복을 담당하는 대표팀 영양제로 이름을 올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