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레토르트식품

식약청(KFDA)-38. 소스, 케첩, 드레싱, 레토르트 식품도 나트륨 줄입니다!

레토르트식품

그런데 2017년을 기준으로 가정간편식 시장은 3조원 규모이며, 성장률 자체가 매우 높다. 대표적 멸균 식품인 ‘레토르트 식품’은 발육 실험에서 세균이 생기면 안 된다. 앞선 식품으로 인류 식생활 향상에 이바지한다’는 사시社是 아래 경영혁신을 주도했다.

초당옥수수에 처음으로 적용된 진공 레토르트 포장 기술은 식품의 특성상 수확 후 장기 보관과 저장이 어렵다는 점을 해소하기 위해 개발됐다. JW중외제약은 저염ㆍ저단백 식단 브랜드 JW안심푸드의 레토르트즉석조리식품 신제품 8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레토르트식품

JW중외제약은 저염·저단백 식단 브랜드 ‘JW안심푸드’의 레토르트즉석조리식품 신제품 8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한 달에 대형마트에서 봐둔 식재료들은 장기보관이 용이한 가공식품, 레토르트를 제외하고는 오래돼 버리기 일수다. JW중외제약은 저염·저단백 식단 브랜드 ‘JW안심푸드’의 레토르트즉석조리식품 신제품 8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편의점 역시 찜통더위가 연일 이어지면서 도시락, 음료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JW중외제약은 저염·저단백 식단 브랜드 ‘JW안심푸드’의 레토르트즉석조리식품 신제품 8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레토르트식품은 제조·가공한 음식을 여러 층의 금속 파우치 또는 용기에 넣어 밀봉해 가열 살균한 저장식품이다.

레토르트식품 17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올해 설 명절 일주일 전부터 당일까지 7일간 간편식인 레토르트 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 증가했다. 이에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레토르트 등 간편조리식품을 확대·진열했다.

가볍게 데워먹는 레토르트 식품에서 조리하는 느낌을 낼 수 있는 밀키트 시장도 등장했다. 더운 날씨에 삼계탕을 직접 끓이는 것보다는 이를 데워 먹는 게 편리한 데다 1인 가구 증가 등에 따른 것이다.

JW중외는 저염·저단백 식단 브랜드 ‘JW안심푸드’의 레토르트즉석조리식품 신제품 8종을 출시하고 본격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특히나 신선도가 생명인 수산물은 엄두 내기도 힘든 상황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