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늘건강식품

7일간 공복에 ‘마늘꿀’을 먹었더니 몸에 엄청난 변화가 나타났다!

마늘건강식품

이 때문에 단양황토마늘은 2007년 농림축산식품부의 대한민국 지리적 표시 29호로 지정됐다. 마늘은 여름철 최고의 건강식품이다. 마늘은 오래 전부터 항암, 항산화, 호르몬 촉진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온 식재료이며, 세계적으로 손가락 안에 드는 건강 식품인데, 흑마늘은 더욱 특별하다.

항암과 성인병 등에 효능이 있는 알리신 성분이 일반 마늘보다 다량 함유돼 건강식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음료 타입의 새로운 형태의 건강식품으로 재탄생시켜 사랑 받고 있다"며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지치기 쉬운 요즘, 8일 마늘데이를 맞아 활력을 돕는 마늘 건강식품을 통해 여름철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늘건강식품

매일 아침 초콜릿을 먹으면 살이 빠지고 오히려 건강식품 대명사로 꼽히는 ‘마늘’은 더 살이 찐다는데, 그 원인과 두 식품의 올바른 섭취법을 소개한다. 항암과 성인병 등에 효능이 있는 알리신 성분이 일반 마늘보다 많이 들어 있어 건강식품으로도 인기가 높아 일반 마늘보다 높은 가격에 판매된다. 흑마늘 등 주요 건강식품 생산현장을 방문하며 수출 확대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홍삼, 흑마늘 등의 기력회복 건강보조식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마늘을 발효하면서 원래 없었던 유효 성분이 생성되기도 하고 기존에 있던 성분들이 더 강화되기 때문이다. 항암과 성인병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알리신 성분이 일반 마늘보다 다량 함유돼 건강식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마늘건강식품 뱃살이라고 다 같은 뱃살이 아니다. 단양 황토마늘은 2007년 농림축산식품부의 대한민국 지리적 표시 29호로 지정됐다.

일반 마늘보다 높은 가격에 거래되지만 앞 다퉈 팔릴 만큼 인기가 높다.

흑마늘 등 주요 건강식품 생산현장을 방문해 수출 확대 방안을 모색한다. 건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잇츠에너지대표 강동규가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품 ‘잇츠에너지 흑마늘’을 론칭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