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망막영양제

혈관에 쌓인 나쁜 콜레스테롤 ‘싹’ 없애주는 12가지 음식

망막영양제

멀티비타민, 기능강화 상품에 한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혈액순환, 혈행관리에 좋은 영양제인. DHA는 심혈관 질환 예방 및 두뇌 발달을 돕고, 눈의 망막 및 시신경을 보호한다. 3 비타민 복용 눈 건강에 좋은 대표적인 영양소인 비타민A가 함유된 영양제를 자주 먹으면 망막 기능 저하, 야맹증 등을 예방할 수 있다. 이 항산화제들은 망막을 건강하게 만들고 눈을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망막 내 황반 부위에 침착물이 쌓이고 위축, 부종, 출혈, 신생혈관 등이 발생해 시력을. 음식이나 영양제를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온 가족이 돌려 먹던 멀티비타민을 대신하는 건 좀더. 아연은 손상된 망막의 시각세포를 회복한다. 천연루테인은 마리골드금잔화에 풍부하게 들어 있다.

망막영양제

 오메가3를 구성하는 성분 중 DHA는 망막의 중요 구성 성분이기도 하며 EPA는 혈액순환에 관여한다. 대표적인 영양소는 안토시아닌이다.  두뇌의 약 50~60%는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지방의 20%가 DHA다.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는 망막 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망막 세포를 보호하고 재생하는 역할을 한다. 노화 등으로 인한 시력 저하와 백내장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이에 화학부형제 없는 비타민 ‘뉴트리코어’와 함께 어버이날 추천 영양제 TOP 3를 알아봤다.

망막영양제 녹황색 채소를 잘 챙겨 먹지 않는다면 루테인 영양제를 챙기는 것이 필요합니다. 좋은 영양제인 ‘SPASH 루테인 모이스트’ 뉴패키지 제품에 대해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눈에 좋은 영양제’ 하면 누구나 쉽게 당근을 떠올립니다.

별도의 눈영양제로는 오메가3를 추천할 만하다. 하지만 짧은 시간에 업무 효율을 올려야해 업무에 따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줄 영양제 종류를 추천한다 루테인은 시력을 담당하는 망막 황반의 재료이다. 이때 도움 되는 것이 대표적인 뇌영양제인 DHA 성분이다.

루테인과 함께 먹으면 시너지를 내는 영양소로는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을 돕는 ‘베타카로틴’, 망막에 손상을 억제하는 ‘셀렌셀레늄’ 등이 있다. 따라서 루테인 제품을 구매할 땐 루테인과 베타카로틴, 셀렌 등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영양소들이 함유됐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