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바르는비타민

피부관리 필수 비타민 C, 먹지말고 피부에 바르는 이현경의 뷰티노하우~♥

바르는비타민

야외 활동이 적거나 피부 노화, 피부암 등이 걱정된다면 비타민 D와 칼슘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피부에 바르는 비타민으로 썸바이미 BY MI의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 VITAMIN TONE-UP CREAM이 사용하기 좋다. 이 비타민E는 잔주름이나 노화를 예방하는 효능이 있어. 마유크림은 적당량을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직접 바르는 것이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잡티와 피부톤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바르는비타민C 화장품을 찾고 있다. ‘피부에 바르는 파란 비타민’ 프로모션은 4월부터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진행중인 ‘파란 비타민 관리’ 캠페인의 일환이다.

바르는비타민

고려은단은 고농축 비타민C 앰플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사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그러나 심할 경우 병원에서 증세에 따라 표백 연고를 바르거나 특수기구로 비타민 C를 피부에 바르는 요법, 레이저 치료 등으로 처치해야 한다. 바르는 비타민C는 비타민C 세럼부터 비타민C 앰플, 비타민C 크림 등 기초 화장품으로 출시돼 있다.

최근 뷰티업계는 이런 소비자들을 겨냥해 비타민 성분에 주목하고 있다. 이에 코스매틱 브랜드 리스앙쥬는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 골드앰플&비타민세럼을 출시했다. 최대한 하루 1시간 이상은 산책 등을 통해 햇빛을 보려고 노력해야하며 앞서 언급한 비타민 D가 풍부한 식품을 섭취해주면 좋다.

바르는비타민 특허 받은 비타민 물방울로 바르는 즉시 뽀얀 우유빛 브라이트닝을 주는 미백기능성제품 이라 선호도가 높다.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의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 ‘광채 씨 앰플’은 앰플에 일반적으로 들어가는 정제수 대신 산자나무수를 베이스로 함유했다. 마유의 효능 마유는 비타민 E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알롱제 테크니컬 컬리지의 전문가들이 피부관리의 해답으로 제시한, 비타민으로 만든 화장품 브랜드 알롱제에서는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바르는 종합비타민 알파비타덤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더마리프트’가 올리브영과 함께 ‘피부에 바르는 파란 비타민’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네이처sc에서는 프로폴리스 꿀광앰플과 비타민 물방울 화이트닝크림을 추석맞이 1 1행사를 진행 중이다.

바르는 비타민 알파비타덤 뷰티특성화 전문학교 알롱제실용전문학교는 비타민으로 만든 화장품 브랜드 ‘알파비타덤’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직접 바르는 비타민 비타민 C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해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더욱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