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불만제로비타민

Happy Time, Complaint Zero , 불만제로 20080413

불만제로비타민

사진: 방송 캡처 ‘불만제로 UP’이 잇몸약의 효능에 의문을 제기했다. 어떻게 보면 무양심과 무지에서 비롯된 ‘불만제로 비타민 고발사건’ 이후의 상황이지만, 어린이 비타민 시장의 심각성을 바로 알고 일어나는 현상이겠다. MBC <불만제로>가 어린이 비타민의 실제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국가기관 역시 잇몸약의 효능에 대해 "유용성 입증이 미비하다"는 결론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전문가들은 잇몸약의 성분을 보면 치료제가 아닌, 치료 보조제라 가깝다고 말했으며 한 전문의는 비타민과 같은 영양제라는 의견을 내놓기도 해 충격을 안겼다. 19일 방송된 MBC ‘불만제로’는 캐릭터 완구가 동봉된 채 약국에서 팔리고 있는 어린이 비타민 제품의 실상을 파헤쳤다.

불만제로비타민

MBC ‘불만제로UP’이 불티나게 소비 중인 잇몸약의 실제 효능을 폭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제품들이 비타민과 같은 영양제와 같다”는 의견을 내놨다. 잇몸약은. 전문가들 역시 "잇몸약은 비타민과 영양제가 들어있는 복합제다"고 주장했다. 4일 방송된 ‘불만제로UP’에서는. 제품들이 비타민과 같은 영양제와 같다는 의견을 내놨다.

가깝다" "비타민과 같은 영양제"라고 비판하기도 했다. 05% 정도의 극소량의 비타민C가 검출됐다. 4일 방송된 MBC ‘불만제로UP’에서는. 아닌 비타민과 같은 영양제라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불만제로비타민 MBC ‘불만제로UP’이 이번에는 잇몸약의 효능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MBC 방송국의 시사/교양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홍삼 품질비교를 방영한 적 이 있습니다. 소비자고발프로그램 ‘불만제로 UP’에서는 김치냉장고 속 김치에 하얀 곰팡이가 폈다는 소비자들의 제보에 따라 김치냉장고 점검에 나섰다.

불만제로는 어린이비타민 제품이 약국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이용해 비싸게 판매가 되는데 누가봐도 한눈에 알 수 있게 일반 사탕이라고 명시돼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티브이데일리 ‘불만제로’ 잇몸약의 실체가 밝혀졌다.

‘불만제로’ 잇몸약의 실체가 밝혀졌다. 잇몸약은. 전문가들 역시"잇몸약은 비타민과 영양제가 들어있는 복합제다"고 주장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