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케어

고우리가 애용하는 비타민가득 마스크팩

비타민케어

‘비타빔 듀얼 파운데이션’은 피부 본연의 빛을 채워주는 비타민 크림과 빈틈없이 매끄럽게 밀착되는 파운데이션이 만나 광채 피부로 가꾸어주는 블렌딩 파운데이션이다. 이렇게 피부에 직접 활용하는 자연식품 뷰티템이 또 하나 추가되었다. 한미약품그룹회장 임성기 관계사 한미헬스케어대표 임종훈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미헬스케어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피부 속 노폐물 제거와 피부 재생에 영향을 주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전문적인 케어에 사용되는 비타민세럼을 이제 가정에서 손쉽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풋케어 부문 랭킹 1위를 달성했음을 알렸다.

비타민케어

우리가 알고 있는 기존의 비타민케어라인은 나이트케어 라인이 많이 보여지고 있지만, 세라뽀의 경우엔 낮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더욱 선호되고 있다.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사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미헬스케어 어린이 비타민음료 ‘텐텐’. © News1 한미약품그룹 관계사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해가 진 밤에는 비타민을 위협하는 요인이 상대적으로 적어 비타민 함유가 풍부한 제품으로 케어 한다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입자를 미세한 고분자로 만들어 손실없이 빠르고 깊숙하게 산화되지 않고 피부에 흡수되며 낮과 밤 구분없이 케어한다.

비타민케어 보호하고, 비타민 B12 성분을 비롯한 비타민나무열매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칙칙해진. 피부로 케어하는 나이트 크림이다.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구달 ‘청귤 비타C 크림 인텐스’는 잡티 케어 고보습 비타민 크림으로, 제주 청귤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미헬스케어가 비타민B1ㆍ비타민Dㆍ나이아신ㆍ아연ㆍ칼슘ㆍ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음료 텐텐을 선보였다. 알긴산과 비타민, 미네랄의 3중 케어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라’. 자연식품을 성분으로 활용한 화장품을 소개할 때 주로 쓰이는 말이다.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