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A기능

“종합비타민 복용은 돈 낭비”.미 연구 잇따라 / YTN 사이언스

비타민A기능

면역기능 등을 도와주는 4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인체 스스로 합성할 수 없고, 합성되더라고 그 양이 적기 때문에 식품을 통해 섭취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혈허증은 쉽게 말해 피와 관련된 면역기능이 저하된 상태를 말한다.

비타민 A 보충제를 과량 복용하면 기형 유발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비타민A가 결핍되면 어두운 곳에서 물체를 볼 수 있는 암적응 시간이 지연된다.   또 임신·​수유 중 요오드 과다 복용 시 태아와 젖먹이의 갑상선기능장애나 갑상선종을 유발할 수 있다.

비타민A기능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 등 7종 기능성 원료와 빌베리 추출분말, 결명자 추출물 등 3종의 부원료를 함유했다. 인도 청정 지역에서 자란 꽃인 마리골드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비타민A가 기능성 원료로 함유된 제품이다. 다만 망고는 과일 중에도 자당 함량이 높다.

발효·숙성시킨 기능성 와인인 만큼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많다. 비타민A의 생리 기능은 암적응 능력을 증가시켜 망막에 존재하는 간상세포의 로돕신색소을 생성한다.     임산부는 보충제의 비타민 A와 요오드 함량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비타민A기능 JW중외제약의 ‘JW중외 파워루테인A’는 인도 청정지역에서 자란 꽃 마리골드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비롯해 비타민 A가 기능성 원료로 함유된 제품으로, 역시 하루 한 캡슐 섭취만으로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눈과 피부 기능 유지를 위한 비타민 A가 함유돼있다.

단감에 풍부한 타닌과 베타카로틴 성분은 숙취 해소에 좋고 해독·항산화 효과가 있다. 따라서 콩팥에 병이 생기면 신장의 기능이상과 관련된 부작용이 발생한다.

복합 함유해 혈중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된다. 각막 보호 성분과 눈 건강을 위한 각종 비타민이 함유된 ‘아이봉C’와 눈 초점 조절 회복 기능이 있는 비타민 B12&8226;대사 촉진 작용을 하는 비타민 B6가 들어있는 ‘아이봉W’ 2종으로 구성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