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K크림

비타민 K 음식

비타민K크림

뷰티박람회-BEAUTY EXPO 2018에 참가했다. 보호 크림이다. Donkey 미니멀’라인 5종아토크림, 바스&샴푸, 바디로션, 오일미스트, 수딩젤과 성인라인인 클레오미 얼티미트 3종콜라겐 크림, 비타민 오일앰플, 콜라겐 EGF 앰플을 포함한 총 13개 제품을 선보인다.

2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라이트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인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의 라이트. 2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10가지 비타민 특허 성분을 함유해 주름 및 탄력, 미백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E가 풍부하며 달지 않고 상큼한 사과즙 맛이 난다. 비타민K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돼 거칠어진. 엑스폴리에이팅 크림 마스크다.

비타민K크림

하루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50%가 함유돼 있어 더욱 좋다. 특히 ‘공미’ 시리즈인 공미 발효 쌀겨 마스크, 공미 로즈 비타민 마스크와 마술사 최현우가 만들어 화제가 된 ‘어려지는 마법 마스크팩’도 함께 전시해 많은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시트팩과 더불어 아이크림과 탄력크림까지 한 장에 구성돼 잦은 출장이나 여행을 즐기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대표적인 영양소는 ‘알리신’이다. 이 성분들이 들어있는 연고나 크림을 바르면 도움이 된다.

비타민K크림 구연산과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부 비용에 좋은 라임을 듬뿍 올린 라임타르트가 대표적이다. 중국에서 시작된 K-뷰티의 인기는 동남아시아는 물론 최근 뷰티 강대국인 프랑스와 일본 등지에서도. 제품들과 비타민 C 나이트 크림, 딥 클렌징 토너 등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말에게서 얻는 마유크림이나 달팽이크림, 상어 간에서 추출하는 스쿠알란 등도 동물성 원료가 들어가기에. ◇미국 뷰티 시장 석권을 꿈꾸다 지금까지 개발한 제품은 페이스오일과 비타민C세럼이다.

칼슘이 풍부한 우유, 생크림과 비타민 D가 풍부한 버섯을 첨가하면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외선 노출로 깊어진 기미·주근깨 잡티에는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영양크림이 효과적이다.

카밍 유화 시스템이 적용되어 피부 안팎으로 유해 물질을 차단하고 보호해주며, 주의 성분 11-free System에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구성되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걸그룹 에이프릴 채경. 단백질, 비타민 등 각종 영양소를 함유한 로열젤리의 원재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