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씹어먹는비타민제

무조건 세게 씹어라!! 딸기부터 브로콜리까지 등장하는 엽기적인 탕후루 데시벨 챌린지!! 과연 데시벨이 더 높은 사람은 누구?!

씹어먹는비타민제

씹어먹는 비타민 씹어먹는 비타민은 아무리 비타민제 일지라도 치아 건강에 좋지 않다. 씹어먹는 비타민 씹어먹는 비타민은 아무리 비타민제 일지라도 치아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의외의 소식이 전해졌다. 잇몸질환이나 구강 내에 염증이 있는 사람은 자신의 구강 상태를 고려해 비타민제를 복용해야 한다.

또한 종합영양제를 먹기 싫어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의 멀티 비타민제를 추천하는 것도 좋다.

씹어먹는비타민제

이들 비타민제는 끈적끈적하기도 해 치아에 달라붙으면 잘 떨어지지도 않는다. JW중외제약은 12가지 비타민을 함유한 `츄어블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동욱은 약을 먹는 신에서 공유와는 달리 직접 약을 씹어먹는 애드리브를 선보였다.

특히 9월 10일까지 홍삼음료 ‘홍삼플러스’와 갱년기 여성을 위한 ‘더블오365’, 씹어먹는 비타민제 ‘홍센멀티비타민’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씹어먹는비타민제 알고 보니 그 약은 엄청나게 신 비타민제. 이동욱은 "이래서 삼켜서 먹어야 하는 구나"라며 해 웃음을 안겼다.

어디서든 가볍게,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제품군의 인기가 예전같지 않다. 최근에는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제가 시중에 출시돼 있으며 비타민 효능에 따라 자신에게 필요한 종합. 갖춘 씹어먹는 어린이 종합, 멀티비타민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자신의 몸 상태와 평소 체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거나 약사나 의사, 전문매장 상담사 등과 상담을 통해 결정하면 더 효과적이다. 종합 비타민제는 씹어먹는 비타민, 물에 타먹는 비타민 등 먹는 방법에 따라 다양해, 성별 및 연령에 따라 맞춤형으로 고르면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