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얼라이브비타민C

아이허브, 종합영양제를 찾아봤습니다 비싸지만 좋은 제품들 많네요!! (가성비 제품도 물론 많네요)

얼라이브비타민C

또 비타민C, E, 셀레늄 등 각종 항산화 성분과 아미노산이 함유된 ‘네이쳐웨이 얼라이브 맥스 쓰리 데일리 멀티 비타민 맥스’를 2만 6천원대에 판매한다. ◆얼라이브 퓨어C세럼 일동제약이바르는 비타민C 얼라이브 퓨어C세럼 발매에 들어갔다. 일동제약이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인 ‘얼라이브퓨어C세럼’을 출시합니다.

일동제약대표 이금기이 피부에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 ‘얼라이브퓨어C세럼’을 새롭게 발매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피부에 순수 비타민C를 공급해 피부노화를 촉진하는 자외선 및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이 있다. 이 제품은 기능성 화장품 전문 벤처회사인 ‘샘즈바이오’가 개발한 제품으로 일동제약이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에 독점 판매합니다.

얼라이브비타민C

알부틴과 글루타치온, 비타민 C 유도체를 혼합해?피부톤을 밝히고 다크 스팟을 제거한다. 동원F&B는 열대과일 과즙을 담은 컵 타입 유산균 음료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2종을 13일 출시했다. 또한 몸에 좋은 유산균 배양액에 비타민C를 비롯해, 배변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까지 담았다.

일동제약대표 이금기은 최근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인 ‘얼라이브퓨어C세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샘즈바이오는 올 1월부터 바르는 비타민C 제품인 ‘얼라이브 퓨어C 세럼’을 미국에 수출하기 시작했으며.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안정화기술 △국내 최초로 비타민A C 삼중코팅을 통한 안정화 기술 등으로 보유하고 있다. 24일 얼라이브랩에 따르면, 레드스팟 레몬 파우더는 상온에서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C’를 장시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인 파우더의 형태로 개발한 상품이다.

얼라이브비타민C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가격은 2종 모두 250㎖ 1개에 1500원이다. 일동제약대표 이금기은 기능성 화장품 벤처기업인 샘즈바이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이 회사가 개발한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 ‘얼라이브퓨어C세럼’을 국내에 독점 판매한다. 비타민C, E, 셀레늄 등 각종 항산화 성분과 아미노산이 함유된 ‘네이쳐웨이 얼라이브 맥스 쓰리 데일리 멀티 비타민 맥스’를 2만6000원대에 판매한다.

전주영 동원F&B 유가공 CMG CM은 "’테이크 얼라이브’의 의미는 유산균과 비타민으로 생기있는 하루를 시작하라는 뜻"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에 없었던 새로운 유형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가격은 2종 모두 250mL 1개에 1500원이다. 일동제약이 바르는 비타민C ‘얼라이브퓨어C세럼’을 새롭게 출시했다.

인터파크에서는 비타민하우스의 서브브랜드인 ‘얼라이브’ 제품들에 대한 4 1 이벤트가 펼쳐진다 시 비타민 C 1병을 무료로 증정하고 쿠폰혜택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평소 자극적인 음식, 술, 담배를 멀리하고 비타민 C, E가 풍부한 음식물을 많이 섭취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