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영양제브랜드

꼭 챙겨먹어야하는 영양제 추천!_쿠팡직구템

영양제브랜드

건강기능식품브랜드 SPASH에서 씹어먹는 ‘프로폴리스 츄어블’ 영양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상담 영양사를 통한 맞춤 영양제 추천 및 건강관리법 조언, GNC 동원F&B에서 수입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 ‘GNC’는 180여종이 넘는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세일 행사에는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필수 영양제 5종을 특별 할인한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SPASH에서 건강한 추석선물 기획전을 선보인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SPASH에서 혈액순환, 혈행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인 오메가3 Q10제품 3-SET구매 시 10% 할인 및 동일 용량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밸런스 1100, 닥터.오메가3 1000, 면역&밸런스, 함소아 바이오락토 TOP, 닥터.비타민D 3000 제품이 해당된다.

영양제브랜드

동일 정품 증정하는 이벤트는 해당제품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그레이스어니스트최은석 대표가 활성효소 우벤짐을 함유한 효소테라피 브랜드 ‘이너뷰티 종합영양제 ‘매일매일 꽃띠이하 꽃띠’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한미약품의 장수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 ‘텐텐츄정이하 텐텐’이 키덜트 문화의 성장과 함께 약국가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 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해 종합영양제를 생산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 및 국제표준화기구 인증된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다. 한편, 호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은 전세계 DFS 갤러리아에서 16년간 1위를 유지하기도 하였으며, 한국 공식몰을 통해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영양제는 브랜드나 함유 성분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이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요한 영양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영양제브랜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서 오는 20일까지 추석 선물 이벤트로 멀티비타민 및 기능강화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종합 영양제 인트리트를 3-SET 구매 시 10% 할인과 동일 정품을 1개더 증정하는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 종합 영양제나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해 필요한 루테인의 하루 권장량을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반려견영양제 전문 브랜드 ‘킹불리’가 "미국 수의사들이 만든 프리미엄 관절 영양제 ‘플렉스K9’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닥터.밸런스 1100, 닥터.오메가3 1000, 면역&밸런스, 함소아 바이오락토 TOP, 닥터.비타민D 3000제품이 해당된다. 에이페는 모근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여 힘없고 지친 눈썹을 더욱 탄력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눈썹 영양제 브랜드다.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의 신제품 ‘스트레스 아웃 츄어블’이 출시 이후 수험생 영양제, 직장인 영양제로 추천되고 있다.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인 홍삼은 가을 환절기에 섭취해주면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