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합비타민구입

“종합비타민 복용은 돈 낭비”.미 연구 잇따라 / YTN 사이언스

종합비타민구입

일동제약이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감기약 ‘캐롤비 시리즈’를 출시했다. 일동제약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감기약 ‘캐롤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감기약 ‘캐롤비 시리즈’를.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했다.

종합비타민 영양제가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이유다. 이러한 여성 종합비타민제를 구입할 땐 원료와 첨가물 사용 여부 등을 꼼꼼히 살피면 실패를 줄이고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감기약.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종합비타민구입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감기약 ‘캐롤비 시리즈’를.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캐롤비 시리즈는.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지난 9월 26일 인천 연수구 한 종합병원에서 40대 남성 A 씨가 주사를 맞고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들 요소가 생체 이용률이나 안전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종합비타민구입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된 종합비타민은 약국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사용자 연령대를 고려해 유아종합비타민 및 어린이종합비타민, 청소년종합비타민, 20대종합비타민 등을 구입할 시, 성분과 이용 방법을 확인해봐야 한다.

14종 비타민/무기질 등의 영양성분이 담겨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 제품이 나와 있다. 여러 종합비타민 가운데 무엇을 보고 제품을 선택할지 모르겠다면 우선 ‘원료’부터 살피는 것이 좋다.

이를 위해선 종합비타민 구입 전 화학부형제 사용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좋다. 종합비타민B 영양제를 구입할땐 원료의 출처와 화학부형제 유무를 중점적으로 따져봐야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