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참깨드레싱

고소한 참깨드레싱으로 가뿐한 아침을 _침대에서아침을 by.Handycook

참깨드레싱

파크 하얏트 "제철 버섯을 활용한 모던 한식 5코스 준비"코스는 참깨 드레싱에 표고, 양송이버섯을 새싹 야채와 함께 버무린 애피타이저로 시작한다. 참깨 드레싱은 참기름 함량이 높아 텁텁하지 않은 진한 고소한 맛을 낸다. 시저 드레싱은 파마산 치즈와 그라나파다노 치즈, 앤쵸비 등가 잘 조화를 이룬다.

시저 드레싱은 파마산 치즈와 그라나파다노 치즈, 앤쵸비, 홀그레인 머스터드 등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이외에도 참기름 함량을 줄여 텁텁하지 않은 참깨 드레싱, 파마산 치즈와 그라나파다노 치즈, 앤쵸비, 홀그레인 머스터드를 넣은 시저 드레싱을 선보인다. ‘큐브스테이크 볼’은 최근 푸드트럭에서 유행하고 있는 큐브스테이크와 로스티드참깨드레싱를 넣어 풍부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참깨드레싱

참깨 드레싱은 참기름 함량이 높아 텁텁하지 않은 진한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시저 드레싱은 파마산 치즈와 그라나파다노 치즈, 앤쵸비, 홀그레인 머스터드 등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페스토 대부분의 사람들은 페스토를 파스타나 빵위에 넣어먹지만 페스토는 샐러드 드레싱으로 이용해도 훌륭하다.   ‘치킨스테이크 볼’은 치킨스테이크와 다양한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생채소에 어울리는 참깨드레싱 <재료> 볶은 참깨 4분의 1컵, 다시마 국물 2컵, 설탕 1큰술, 식초 2큰술, 맛간장 1작은술. <만드는 법> ①블랜더에 볶은 참깨를 넣고 곱게 간다.

참깨드레싱 큐브스테이크 볼은 최근 푸드트럭에서 유행하는 큐브스테이크와 로스티드참깨드레싱를 넣어 풍부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후 큰 느타리, 노루 궁뎅이 버섯에 무순을 곁들인 쌈 요리가 뒤를 잇는다.

코스는 참깨 드레싱에 표고, 양송이 버섯을 새싹 야채와 함께 버무린 애피타이저로 시작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