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참치김치찌개레시피

백종원표 참치김치찌개 만들기 간보다가 한끼 식사 해결한 날

참치김치찌개레시피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레시피 일러스트가 담긴 제품이다. 참치김치찌개, 참치상추쌈밥, 참치간장버터밥 등 한국식 레시피부터, 참치알리오올리오, 참치브루스케타, 참치브리또 등 서양식 레시피까지 총 55종의 다양한 참치캔 레시피가 각각의 캔뚜껑에 그려져 있다.

이혜정 요리연구가의 간단 차슈 레시피가 이목을 모은다. 백종원 김치찌개 만들기 TVN ‘집밥 백선생’에서 소개한 돼지고기김치찌개의 레시피는 각종 고추와 간장. 바꾸어 참치김치찌개로 만들어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돼지고기김치찜의 형태로도 조리가 가능하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앙증맞은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참치김치찌개레시피

양세종이 본인만의 참치 김치찌개 레시피를 설명하는 걸 들어보면 무슨 말인지 알 수 있다. 참치김치찌개 레시피의 경우 돼지고기를 볶을 때 참치캔 기름을 넣고 볶은 뒤 끓일 때 참치를 넣어주면 된다. 이곳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저녁 방송된 KBS2 ‘2TV 저녁 생생정보’의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참치김치찌개와 참치김치볶음밥을 맛있게 하는 맛집이 소개됐다. 쿡캔에 담긴 레시피는 참치김치찌개, 참치상추쌈밥, 참치간장버터밥 등 한식부터 참치알리오올리오, 참치브루스케타, 참치브리또 등 서양식까지 총 55종으로 구성됐다. 배우 양세종. 사진제공 굳피플 -예비 슈퍼스타로서의 소감은? “그렇게 생각해본적이 없다.

참치김치찌개레시피 주인장은 양념장만 잘 만들면 김치찌개 레시피는 완성된다고 했다. 또 동원F&B 사내 공모전을 통해 채택된 위트 있는 소개문구들도 레시피와 함께 담겨 있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제품이다.

이날 ‘생생정보’의 ‘황금 레시피’ 코너에서는 참치 통조림을 이용한 참치 김치찌개와 참치 김치찌개를 맛있게 만드는 법이 공개됐다. 그와의 일문일답이다. 방송화면 캡처 김치와 김칫국을 적당히 넣은 뒤 김치가 잠길 만큼 생수를 붓고 10분을 강불에 끓인다.

18일 저녁 방송된 KBS2 ‘2TV 저녁 생생정보’의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참치김치찌개와 참치김치볶음밥의 특급 레시피가 공개됐다. 각각의 캔 뚜껑에는 참치김치찌개, 참치상추쌈밥, 참치간장버터밥 등 한국식 레시피부터 참치알리오올리오, 참치브루스케타, 참치브리또 등 서양식 레시피까지 총 55종의 다양한 참치캔 레시피가 그려져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