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콜라겐비타민

콜라겐에 비타민까지!? VT 블루 비타 콜라겐 팩트로 무결점 피부 완성!

콜라겐비타민

‘VT 블루 비타 콜라겐 팩트’는 뛰어난 사용감과 진귀한 성분으로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주성분으로 저분자콜라겐트리펩타이드뿐 아니라 비타민C와 비오틴을, 부원료로는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을 넣어 진피의 3대 구성 성분을 모두 담았다. 뿐만 아니라 세계 3대 유산균 회사인 다니스코社의 특허 유산균을 사용해 저분자콜라겐과 비타민C, 유산균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의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는 청정지역인 100% 호주산 양태반 추출 분말을 주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1포에는 발효된 양태반 추출물 340mg이 함유돼 있다. 단순히 먹는콜라겐 가루만 섭취한다면 피부도달은 미미해지고, 여러 경로를 거쳐 소화 되거나 체외 배출되게 된다.

콜라겐비타민

헬씨해빗의 브랜드 브이플랜이 피쉬콜라겐&비타민C가 함유된 ‘프렌치 피쉬콜라겐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때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성분이 비타민C다. 비타민하우스 제공 비타민하우스는 양태반이 든 이너뷰티 제품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식물성 에스트로겐,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석류과즙 40%가 함유됐다. 펩타이드컴플렉스, 비타민컴플렉스 등 풍부한 영양성분들이 피부에 활력과 함께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쏘핏의 이너뷰티 제품 ‘브라잇로즈’는 특허받은 원료를 사용해 만든 먹는 히알루론산ㆍ콜라겐 제품으로, 비타민C와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식용장미가 함유돼 안전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콜라겐비타민 친환경 화장품 전문 기업인 한국오아시스가 피부에 바르면 바로 흡수되는 콜라겐 분말 제품인 ‘나노 콜라겐 비타민C 분말’을 국내 최초로 개발, 이달 중 시판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 괴혈병의 정의 비타민C는 체내 콜라겐 합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데 비타민C가 부족할 경우 체내 콜라겐 양이 줄어들어 괴혈병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식물성 에스트로겐,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석류과즙 40%가 함유되어 있다.

항산화 물질은 노화를 막고 콜라겐 합성을 돕는다. 피쉬콜라겐은 분말 형태에 비타민C가 추가 함유돼 있어 콜라겐의 흡수율을 강화했다. 특히 ‘블루 비타 콜라겐 팩트’는 콜라겐에 비타민을 더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비타민입니다. 즉, 건강한 피부와 동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콜라겐이 필요하며, 또한 비타민C, 히알루론산도 콜라겐 생성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