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클로렐라영양제

영양제 엽면시비-홍진원

클로렐라영양제

두 제품은 아미노산 9종을 비롯해 제품별로 남성에게 필요한 성분인 밀크씨슬과 옥타코사놀이, 여성에게 도움 되는 클로렐라와 코큐텐이 각각 들어 있는 종합영양제다. 제품 가짓수가 많은 만큼 소비자 입장에선 좋은 제품이 무엇인지 판단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고품질 클로렐라 영양제를 고르는 것은 그리 어렵지만은 않다. 이 중 참죽나무 순은 그야말로 ‘천연 영양제’다.

영양제보다 과일·야채가 좋은 이유, 파이토케미컬 20세기가 비타민의 시대였다면 21세기는 파이토케미컬의. 클로렐라단세포식물 및 스피루리나남조류 등에도 다량 들어 있다. 특히 클로렐라의 엽록소 함유량은 시금치의 15배 이상이다. 뷰티 영양제 마스크팩 ‘인솔루션 스킨 헬시 원샷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클로렐라영양제

어린이눈영양제 ‘플래티넘키즈 베타카로틴’을 출시했다. 남자 영양제의 경우 피부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시기라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클로렐라 등의 성분이 있는 남성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성유리는 건강 보조제나 영양제 등을 꼬박꼬박 챙겨 먹는 것이 자신의 체력 유지 비법이라며 "요새는 클로렐라를 열심히 먹고 있다"라고 공개했다.

아연 ▲클로렐라 ▲칼슘 ▲루테인 ▲아쿠아프로폴리스 등이다. 뉴트리코어는. 아연 ▲클로렐라 ▲칼슘 ▲루테인 ▲아쿠아프로폴리스 등 총 13개다. 학창시절 졸릴 때 물 없이 입에 넣으면 시다 못해 쓴 맛에 정신이 번쩍 들어 즐겨먹던 영양제입니다.

클로렐라영양제 알았던 클로렐라가 최근 미세먼지 배출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대표적인 식품이 ‘클로렐라’다. 역사가 오래된 만큼 사람이 복용하는 영양제 외에도 활용되는 분야가 다양하다.

특히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클로렐라 제품의 매출이 급증하면서 새로운 ‘슈퍼 푸드’로. 어떤 영양제보다 더 뛰어난 효과를 보임을 입증했다. 뉴트리코어는 ㈜에스엘바이오텍이 2015년 론칭한 자연 유래 비타민 브랜드다. 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뉴트리코어의 ‘RTG 오메가3’는 네이버 영양제 판매 1위를 달성했다.

아이가 채소나 과일을 잘 먹지 않는다면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를 고루 함유한 클로렐라나 스피루니나 영양제도 좋다. 그 중 홍삼은 대표적인 면역력 강화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