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함소아영양제

어린이영양제@~

함소아영양제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이 환절기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함소아 바이오락토 탑’과 ‘닥터 비타민D드롭’ 2종을 소개한다. 필수 영양제로 부상하고 있다. 함소아제약의 ‘하마짱 밀크온’은 흰 우유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캔디 형태로 만들어졌다.

특히 휴대하기 편한 스틱형으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장·노년층, 직장인, 수험생 등이 하나씩 휴대하며 물 없이 복용하기 편리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밖에 함소아 스마일 특별상을 수상한 변하린, 심소은, 허가온 어린이는 함소아제약에서 제공되는 어린이 홍삼 영양제 ‘홍키통키’를 비롯한 풍성한 부상을 제공받았다. 김소형 한의원이 만든 다이어트 제품은 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팔릴 정도로 유명하다.

함소아영양제

이번에 선보이는 여성유산균 레이디락은 여성전문 한의원인 ‘쉬즈한의원’과 함소아제약이 공동 개발한 여성전용 유산균이다. 한의원들은 건강식, 또는 한방 영양제를 상품화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온라인 QR스토어 선보이는 ‘함소아제약’, 유아교재에 IT기술 연결기술 가진 ‘네오랩. 추첨을 통해서는 영양제를 비롯해 교구, 매트, 도서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물할 예정이다.

함소아한의원은 집중력을 높이기 위한 눈 전용 영양제 ‘아이독서 Q’와 눈가 금육을 풀어주는 경혈 마사지용 ‘아이독서롤온’ 등을 처방하고 있다. 닥터.밸런스 1100, 닥터.오메가3 1000, 면역&밸런스, 함소아 바이오락토 TOP, 닥터.비타민D 3000제품이 해당된다.

함소아영양제 함소아한의원 전주분원의 후원으로 진행되고 있는 동병하치 프로그램은 자연의 양기가 가장 왕성한 삼복초. 통한 한약 및 영양제 지원, 취학아동 건강검진, 가정방문 건강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 생활 속에서 관리를 하는 방법도 있다. 신천 함소아한의원 이혁재 대표원장 팥죽을 끓여 수시로 섭취하면 체내 노폐물을 줄이고 호흡기 증상. 일조량이 부족하다 싶을 때는 비타민D가 풍부한 음식이나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동 영양제를 제공하기로 했다. 】 부평 함소아한의원. 풍부해 영양제로도 손색이 없다. 이날 함소아제약은 ‘기린아 츄잉정 초유’ 등의 건강보조식품뿐 아니라 칼슘, 아연, 비타민, 마그네슘 등의 어린이 영양제도 함께 선보였다.

함소아, 어린이 칼슘 보충영양제 함소아제약은 어린이용 칼슘 보충용 건강기능식품인 ‘기린아 칼슘가득 키즈’와 ‘기린아 칼슘가득 주니어’를 출시했다. 함소아제약은 환절기 영양소보충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함소아 바이오락토 탑’과 ‘닥터 비타민D드롭’ 2종을 소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