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10가지 장기 투자 전략 효과

10가지 장기 투자 전략  그 효과와 방법

 

장기 투자를 위해 당신의 재정 계획에 균형을 잡으세요.

로마 만화 극작가 티투스 맥시우스 플라투스의 말을 인용한 한 인용구는 투자자들과 뜻하지 않은 관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면에서 중간 과정이 가장 좋습니다. 초과된 모든 것은 남자들에게 문제를 야기합니다.”

균형이란 장기 투자의 이상적인 은유 역할을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는 요구사항과 1년 동안 작동할 수 있는 바로 가기 계층은 다음 번에는 효과적이지 않고 심지어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U.S. News는 전문가들에게 일생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건전한 투자 전략을 고려해 보라고 요청했습니다.

 

장기 투자 전략

장기 투자 방법 : 당신이 이해하는 것에 투자하세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특정 부문이나 회사에 돈을 걸 때, 무지는 결코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라스베가스에서 일을 하는 편이 나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투자하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진정으로 의미 있는 정보로부터 소음을 구별할 가능성이 매우 낮을 것입니다.”

라고 네브라스카주 오마하 소재 로슨 크루커 투자 관리소의 토마스 수디카 주니어는 말합니다.

너무 모호하거나 복잡하거나 사외적인 투자 전략을 멀리해야 합니다.

만약 투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말 모른다면, 어떻게 그들이 당신을 위해 작용하리라고 기대할 수 있을까요?

 

장기 투자 방법 : 가능한 한 빨리 투자를 시작하세요.

돈이 오래 투자될수록 잠재력이 커져야 합니다.

이것이 워렌 버핏이 자신에게 유리한 주식 투자 전략인 인내심을 발휘한 방법입니다.

“일찍 시작하고 인내심을 발휘하며 장기 투자 전략을 고수하는 투자자들은 종종 최고의 수익과 재정적 성공을 봅니다.”

라고 투자 앱인 Colton Dillion of Dokons는 말합니다.

20세에서 30세 사이의 IRA에 1,000달러를 기부했다가 중단하는 사람은 30세부터 시작해서 35년간 매년 1,000달러를 투자하는 사람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연 7%의 수익률을 가정하면, 첫 번째 사람은 65세 때 16만8515달러, 두 번째 사람은 14만7천914달러가 됩니다.

 

장기 투자 전략 : 퇴직연금 항목을 추가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나는 공짜 돈을 사람들이 거절한다는 것은 믿기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미국 노동통계국에 따르면 미국퇴직연금의 고용주 경기 참가 자격을 가진 근로자 10명 중 3명은 참가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만약 당신의 고용주가 당신의 회사의 계획안에 일치하는 기여를 한다면, 당신이 그것을 받을 수 있을 만큼 항상 충분히 기여해야 합니다,”

라고 Wealth Enhancement Group의 지역 사장 Kevin Meehan은 말합니다.

.”만약 당신이 일치하는 기여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본질적으로 돈을 테이블 위에 남겨두는 것입니다.”

투자전략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공짜로 받는 돈은 앞으로 받게 될 유일한 보장된, 위험 없는 홈런입니다.

 

장기 투자 전략 : 건전한 현금 흐름 관리를 설정하고 고수합니다.

뉴욕 시오세트에 있는 4Thouse Financial Group의 수석 투자 담당자인 Jesse Mackey는

“장기적으로 더 필수적인 투자 계획이나 포트폴리오 관리의 다른 요소는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열쇠는 간단하지만 중요해요.

최소 매월 최소한 매달 근무 기간 동안 자동으로 투자합니다.

Mackey는 “현금 흐름 계획을 고수하는 것만으로 생활이 진전되고 필요함에 따라 재평가하는 것은 투자자에게 목표 달성을 위한 90%의 길을 열어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장기 투자 전략 : 목표와 감정을 분리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잠재적인 투자를 스포츠 팀의 팬(혹은 싫어하는 사람)과 같은 당파적인 방법으로 대한다면, 여러분은 곤경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뉴욕에 있는 HighTower의 HSW Advisors의 경영자이자 파트너인 Kenneth Hoffman은 “보안과 관련된 감정적 관여를 소유의 목적에서 분리하는 것은 전반적인 판단과 성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새로운 관점에서 투자를 생각하는 마음이 개방적일수록 저평가된 것에 투자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반대로, 궁극적으로 실행하지 못한다면 주식이나 투자 전략은 가치가 없습니다.

 

장기 투자 전략 : 임의의 지출을 투자로 전환하세요.

투자를 몇 년이나 미루는 사람들은 종종 필요와 욕구를 혼동합니다.

“전화 요금, 케이블 TV 패키지 및 모든 종류의 자동 서비스가 점차 필수품이 되어가고, 투자자가 되고자 하는 사람은 절대 빠져나가지 않습니다.”

라고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트랜스아머리카 은퇴 해결책의 미국 은퇴 전략의 사장인 Stig Nybo는 말합니다.

“투자는 재량소득이 있고, 재량소득은 규율이 됩니다. 표준이 되었지만 필수품이 아닐 수도 있는 것들에 대해 질문하세요.”

주식 시장의 백만장자가 되기 전에, 많은 양의 선불 자본을 쌓아야 합니다.

그것은 반복적이고 불필요한 월 지출로는 얻기가 어렵습니다.

 

장기 투자 전략 : 투자와 현금 적립금을 별도의 계좌에 넣습니다.

“투자의 가장 큰 위험은 잘못된 시간에 당신의 돈을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3년에서 5년 안에 필요할 자금, 또는 대략 경기 사이클을 화폐시장 계좌와 고품질의 단기 채권 사이에서 균형을 잡음으로써 투자금을 손실로 팔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시장이 폭락했더라도 필요할 때 사용 가능한 유동자금이 있을 것입니다.”

이 법칙은 여러분이 단기간에 필요로 할 수 있는 현금을 말합니다.

나머지 돈과 함께,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보통 가장 좋은 선택들 중 하나입니다.

 

장기 투자 전략 : 주식을 전략의 초석으로 삼으세요.

피닉스의 마츠온 머니 부사장인 잭 셰퍼드 씨는 주식 투자를 “인류에 알려진 가장 큰 부를 창출하는 도구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투자자들은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인플레이션을 능가하기 위해 이러한 투자자들이 필요합니다.

1960년대와 70년대까지 약간의 빈사상태의 기간이 지속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스탠더드 앤 푸어스 500 지수는 1926년까지의 모든 20년 기간을 살펴보면 평균적으로 7퍼센트 이상의 수익을 냈습니다.

여러분이 거래 전략을 가지고 있든지 아니면 단순히 인덱스 펀드를 사든지 간에, 보통 시장에 있는 것이 그것에서 벗어나는 것보다 더 낫습니다.

그리고 복합적인 관심은 단지 냄비를 달게 할 뿐입니다.

 

장기 투자 전략 : 보다 부드러운 투자를 위해 다양화합니다.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웰스컨설팅 그룹의 설립자이자 CEO인 지미 리는

“투자자들의 공포는 특정 주식이나 다른 투자에 너무 많이 의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은 시가총액, 미국 대 외국인 또는 성장 대 가치와 같은 특성을 고려할 때 서로 다른 맛이 납니다.

비록 그것이 감소하는 시장에서 이익을 보장하거나 손실로부터 보호하지는 못하지만, 다양화되는 것은 보다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포트폴리오를 교정하세요. 얼버무리지 마세요.

포트폴리오들은 대개 완전한 재정비보다는 시간에 따라 조정해야 하는데, 이것은 경기 침체 기간 동안 신경질적인 투자자들이 너무 자주 의존하고 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 베들레헴에 있는 로완 파이낸셜 LLC의 설립자이자 사장인 Dave Rowan은

“투자는 장기적인 활동이지 스포츠 이벤트가 아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처리하고, 시장에 시간을 맞추기 보다는 투자 전략을 작고 자주 조정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 달을 약속하거나, 그들 자신을 일생에 한 번뿐인 기회라고 묘사하는, 돈이 많이 드는 투자 전략을 조심하세요. 인내심을 갖고, 이전의 요점을 명심하면, 재정적인 잠재력과 삶의 질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원문 : https://money.usnews.com/money/personal-finance/mutual-funds/slideshows/10-long-term-investing-strategies-that-work?slide=12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