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질랜드건강식품

뉴질랜드 건강식품 NZ_GREEN , 클리니션즈 소개

뉴질랜드건강식품

뉴트라라이프는 뉴질랜드 no.1 건강식품 브랜드로 현재 전국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푸짐한 혜택을 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뉴질랜드 Just Health 회사는 청정지역 100% 뉴질랜드 건강식품만을 판매하는 신뢰높은 NewZealand Auckland 현지회사로 알려져있다.

㈜굿헬스코리아는 1987년 설립된 뉴질랜드 건강식품 브랜드 ‘굿헬스’의 공식수입판매업체로, 뉴질랜드의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한 고품질의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추석 선물 대전을 진행 중이다. 특히 관절 건강에 효과적인 초록입홍합 100%환이 대표 제품이다.

뉴질랜드건강식품

하이웰코리아의 ‘뉴질랜드 건강식품 선물전’은 현재 진행 중이며 다음 달 10월 9일까지 진행된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 및 녹용 전문 유비바이오 Bio가 제11회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해 30년 기술이 집약된 각종 제품을 선보인다. 저스트헬스회사는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만을 판매하는 신뢰높은 뉴질랜드회사로 알려져있다.

하이웰코리아는 소비자들이 국내에서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건강식품을 손쉽게 구할 수 있어 인지도가 높은 기업으로 추석명절 대비 선물세트 특별전이 한참 진행 중이다. ㈜엔조제놀코리아는 뉴질랜드 건강기능식품 개발사 ‘엔조헬스 HEALTH’사의 국내 독점수입 판매기업으로 알려졌다. 일반적으로 감사 마음을 전달하기에 건강식품만한 것은 없지만 받는 사람의 건강 상태에 맞게 선물하는 것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다.

뉴질랜드건강식품 유한양행은 지난 11월 15일뉴질랜드 현지시간 뉴질랜드 사슴협회와 녹용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개발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뉴질랜드산 녹용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나서기로 했다. 유한양행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뉴질랜드의 럭셔리 리조트 미나렛 스테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한양행은 지난 15일현지시간 뉴질랜드 사슴협회와 녹용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개발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뉴질랜드산 녹용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뉴질랜드 건강식품 브랜드 뉴트라라이프에서 출시한 여성유산균이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 30년 전통의 ‘굿헬스’는 뉴질랜드 식약청의 엄격한 관리 및 감독을 통해 유럽, 호주, 중국,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 등 2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뉴질랜드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다.

하이웰코리아 뉴질랜드 건강식품 브랜드 ‘하이웰’의 한국지사 하이웰코리아가 현재 설 선물 특별전을 진행 중이다. 이에 뉴질랜드 건강식품 브랜드 ‘콤비타’에서 프리미엄 키위를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콤비타 키위고’를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