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과 식품들

지방을 태워버리는 음식 미역의 놀라운 효능

건강약보다 좋은 중성지방을 굶주리는 「미역」의 놀랍운 효능. 암에 좋은 식재료! 혈액 순환 개선&비만 해소에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으로 활용하고 있는 그중에서도 ‘비트’는 유럽 남부가 원산지이며 현재는 우리나라에서도 재배되어 인기 건강식품으로 자리 잡았다.

한국식품연구원에서 고지혈증 쥐에 노니 추출물을 투여한 결과, 총 콜레스테롤이 8%, 중성지방이 무려 3%나 감소된 것으로 나타났다.

아삭한 식감의 양배추는 샐러드 요리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식품이다.  양배추를 간편하게 즙이나 주스로 마시게 되면 영양 만점의 간편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양배추는 양배추즙이나 양배추브로콜리즙. 양배추의 칼슘 성분은 뼈 건강에 도움이 되기에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도 좋은 식품이다. 피부와 다이어트에 좋은 빨간 양배추 브로콜리즙도 인기다.

바나나도 우유와 함께 갈아 먹으면 다이어트를 할 때 먹기 좋은 달콤한 음료가 된다.

다이어트 식품인 아보카도는 내장지방 제거에 효과적이다. 김신영은 과일즙을 언급하며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팁이 있다”고 입을 열었다.  김신영의 냉장고에서 나온 다이어트 식품으로는 울금 가루가 있었다.

 

혈액순환과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

바로 ‘양파’이다 양파는 강력한 정화, 해독, 이뇨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요도염, 신장결석, 수분 저류 등의 신장 관련 질환에 도움을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