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블루베리

‘포도 대신 블루베리’.농촌 변화의 바람 / YTN

건강식품블루베리

또한 아세로라∙블루베리∙허브추출물을 함유해 칼칼한 목과 구강에 시원하게 감도는 청량감을 선사하여 코와 목 건강 관리를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아세로라블루베리허브추출물을 함유해 칼칼한 목과 구강에 시원하게 감도는 청량감을 선사하여 코와 목 건강 관리를 함께 할 수 있다.

눈건강기능식품과 차별점을 보인다. 블루베리는 세계적인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포도에 비해 항산화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 혈관에 미치는 영향도 더 좋다고 한다.  동물성단백질과 칼슘도 보강해주기 때문에 콩가루와의 조합은 이상적이라 할 수 있다.

건강식품블루베리

비타민, 식품 등 건강과 다이어트를 강조한 식음료를 다양한 마케팅으로 선보이고 있다. 요즘 사무실에는 아침마다 녹즙이나 블루베리 등 건강보조식품을 배달해서 먹는 직원들이 많아졌다. 현재는 홍삼, 석류, 헛개나무, 흑마늘, 블루베리 등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건강식품 중 하나인 블루베리엔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다. 특히 아이앤비는 블루베리의 특성에 맞춰 현대인들이 가장 위협 받고 있는 눈 건강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건강식품이다. 안토시아닌을 블루베리보다 약 7배 이상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몸에 좋은 과일 중 하나다.

건강식품블루베리 □또한 1일 1회 1정 복용으로 복용이 간편하며, 물 없이도 씹어서 섭취 가능한 블루베리맛의 츄어블 정 형태로 건강은 물론 맛까지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롯데마트는 ‘건강식품 제안 행사’의 일환으로 칠레산 블루베리한 팩를 4,900원에 판매한다. 맘스케어 키트는 아이 양육으로 자신의 건강 관리에는 소홀하기 쉬운 산모를 위한 건강식품 키트로, 천호엔케어의 ‘블루베리 프리미엄’일분과 건강기능식품 ‘데일리락토’일분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면에서는 특수 작목인 블루베리와 더불어 농가소득 증대에 큰 몫을 담당하고 있는 인삼재배 확대를 위해. 황우원 면장은 "인삼은 예로부터 건강식품으로 주목받아 온 우리나라의 대표적 특산물이다. 또한 나트륨이나 칼륨, 인이 다른 식품에 비해 적게 들어있어 신장 질환이나 예방의 식단에 이용하면 좋은 식품입니다. 구성품은 한 팩에 100알의 블루베리가 담긴 ‘블루베리 프리미엄’일분과 장건강기능식품인 ‘데일리락토’일분 등 2종이며 각종 출산용품들로 구성된 앙쥬샘플팩도 함께 증정한다.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블루베리 블루베리 역시 신장 건강에 좋은 과일입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